김기현 국민의힘 공동선대위원장, 경북 포항 지원유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김기현 공동선거대책위원장(전 국민의힘 원내대표)이 29일 경북 포항시 남구를 찾아 이강덕 포항시장 후보를 비롯한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포항지역 후보들의 당선을 위한 지원에 나섰다.
이날 김 공동선대위원장은 포항시 남구 오천시장을 찾아 국민의힘 포항지역 출마자들을 위한 지원유세를 벌였다.
유세현장에는 김병욱 국회의원, 김정재 국회의원, 이강덕 포항시장 후보를 비롯한 국민의힘 포항 남구 시·도의원 후보자들이 함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포항 남구 오천시장 방문한 김 위원장 "윤 정부 활용 위해 압도적 지지" 호소
김병욱 의원 "민생 뒷전 민주당 반드시 심판해야…원팀 국민의힘이 포항 발전시켜"
[포항=뉴시스] 이바름 기자 = 국민의힘 김기현 공동선거대책위원장(전 국민의힘 원내대표)이 29일 경북 포항시 남구를 찾아 이강덕 포항시장 후보를 비롯한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포항지역 후보들의 당선을 위한 지원에 나섰다.
이날 김 공동선대위원장은 포항시 남구 오천시장을 찾아 국민의힘 포항지역 출마자들을 위한 지원유세를 벌였다.
유세현장에는 김병욱 국회의원, 김정재 국회의원, 이강덕 포항시장 후보를 비롯한 국민의힘 포항 남구 시·도의원 후보자들이 함께했다.
김 공동선대위원장은 “포항이 압도적인 지지로 윤석열 정부를 만들었는데, 포항이 만든 윤석열 정부를 제대로 활용하려면 이번 선거에서 국민의힘 후보 모두를 당선시켜야 한다”면서 “국민의힘이 똘똘 뭉쳐서 포항 발전을 견인할 수 있도록 힘껏 도와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유세에 함께한 김병욱 의원은 “윤석열 정부가 출범하고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어렵게 추경안을 만들어 국회에 제출했는데, 민주당이 의석수를 가지고 추경안 처리를 차일피일 미루고 있다"며 “민생은 뒷전인 민주당을 이번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심판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의원은 “원팀 정신으로 무장한 국민의힘 경북도지사, 포항시장, 도의원, 시의원 후보들이 포항을 획기적으로 변화시키고 발전시킬 수 있도록 압도적인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ight@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적, 故 서동욱 추모 "모든 걸 나눴던 친구…평안하길"
- "전남친 43년생 청담동 치과의사"…한혜진, 가짜뉴스에 발끈
- 김준호, 건물 통째로 빌려 청혼…김지민 오열
- 김병옥, 치매 시아버지 10년 돌본 아내에 "수발 못 드냐" 막말
- 길거리서 '호호' 불며 마시던 어묵 국물 유료화…"1컵에 500원, 포장 500원"
- 19금 토크도 거뜬…유부녀 연예인, 유튜브 제대로 잡았네
- 너무 헐렁했었는데…꽉 낀 이장우 애착 패딩 '충격'
- 박진영, 붕어빵 두딸 공개…9세연하 부인 눈길
- 지드래곤·한소희, 온라인發 열애설…"사실 아냐"
- 모니카, 결혼·임신 동시 발표 "기적이 찾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