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례 14건 대표발의, '민원해결에 정평' 임재근 양주시의원 후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재근 국민의힘 경기 양주시의원 다선거구(은현·남면, 회천1·2·3·4동) '나'번 후보는 29일 "힘 있는 여당의 재선 의원으로 시의회에 입성해 30만 인구 시대를 목전에 둔 양주시의 교통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임 후보는 12년 전 양주시청 비서실 민원비서관으로 근무하면서 실무능력을 입증한 바 있는 지역사회의 '민원해결전문가'로 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번 비록 불리한 여건이지만, 시민들과의 신뢰 끈끈"
(양주=뉴스1) 이상휼 기자 = 임재근 국민의힘 경기 양주시의원 다선거구(은현·남면, 회천1·2·3·4동) '나'번 후보는 29일 "힘 있는 여당의 재선 의원으로 시의회에 입성해 30만 인구 시대를 목전에 둔 양주시의 교통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임 후보는 12년 전 양주시청 비서실 민원비서관으로 근무하면서 실무능력을 입증한 바 있는 지역사회의 '민원해결전문가'로 통한다.
비록 양대 정당 '가'번 후보들에 비해 불리한 여건이지만, 수십년간 외길 정당활동을 펼쳐오면서 민원현장 곳곳에서 성심껏 의견을 청취하고 해결 또는 대안을 제시하는 능력이 탁월하기로 정평 나 있다.
그는 지난 의정활동 기간 14건의 조례를 대표발의했다. 지역서점 활성화, 문화예술진흥, 효행 장려 지원, 농촌인력 지원 등 대부분 지역민들의 삶과 밀접한 조례였다.
이번 선거에서 그는 Δ옥정신도시 청소년문화센터 추진 Δ양주역사전통 문화도시 조성 Δ1인 가구 지원 대책 수립 Δ공동주택 보조사업 대폭 상향 Δ국도3호선 양주시청~덕정사거리 광역교통대책 해결 Δ감악산 관광자원화 Δ회천3동 전선 지중화, 엄상마을 주차타워 신설 Δ남면과 은현면 환경개선 및 우수농산물 지원 등의 공약을 냈다.
지난 의정활동 기간 중에는 의원들 중 최초로 '옥정 일대 물류센터 인허가를 취소해야 한다'는 취지의 5분 자유발언을 하면서 "양주시는 시민중심, 시민의 눈높이에서 행정을 펼쳐야 한다"고 시정요구한 바 있다.
daidaloz@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조진웅, 尹 탄핵 촉구 집회 VCR 등장 "국민으로서 엄중한 사태 예의 주시"
- "완전 미쳤어" "대표님 언제?"…조국혁신당 '그날 밤' 단톡방 폭발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90세 조부와 여행' 유튜버 "학폭 댓글에 유퀴즈 방송 연기" 억울함 호소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62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애틋 "절망 끝에 만난 기쁨" [N샷]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
- "가족 모두 한복 입고 축하해주는 꿈"…다음날 2억 복권 당첨
- 장예원 "전현무와 1시간 반씩 전화통화…말투 다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