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배 "아내와 20년째 연애 중" 20년 만의 결혼식 준비 '마이웨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이웨이' 김영배가 아내와 20년째 연애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5월 29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배우 김영배는 '서울의 달'에 함께 출연한 송경철을 만났다.
김영배는 '아내가 있다고 들었다'는 제작진의 질문에 "제 집사람하고 20년째 연애 중이다. 아쉬운 게 없어서 그런 게 아니라 형식에 얽매이지 말고 쿨하게 젊은이들처럼 항상 애인처럼 살아볼까 하고 제안했는데 아내가 선뜻 동의해주더라. 설레면서 살아보자는 생각으로 그렇게 생활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마이웨이' 김영배가 아내와 20년째 연애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5월 29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배우 김영배는 '서울의 달'에 함께 출연한 송경철을 만났다.
송경철은 10년의 공백기를 언급하며 "아내 말을 듣지 않아 망한 케이스다. 아내 말을 잘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긴다"고 조언했다. 그러면서 "왜 결혼을 안 하는 거냐"고 다그쳤다.
김영배는 "이번에 한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김영배는 '아내가 있다고 들었다'는 제작진의 질문에 "제 집사람하고 20년째 연애 중이다. 아쉬운 게 없어서 그런 게 아니라 형식에 얽매이지 말고 쿨하게 젊은이들처럼 항상 애인처럼 살아볼까 하고 제안했는데 아내가 선뜻 동의해주더라. 설레면서 살아보자는 생각으로 그렇게 생활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러다가 집사람이 몸이 좀 안 좋아졌다. 거의 3년 정도 됐는데 몸이 좀 좋아지면 형식적이지 않고 소담스럽고 예쁜 언약식을 해 줘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몸 관리도 하고 운동도 열심히 하고. 건강이 너무 좋아지고 있다. 처음 '마이웨이'에 출연을 하는데 그것도 결혼식으로 출연을 하게 됐다"고 수줍은 마음을 고백했다.
그렇게 김영배는 20년 만에 프러포즈를 준비하기 시작했다. 알록달록 귀여운 풍선을 붙이고 클래식한 촛불 로드도 빼놓지 않았다. 김영배는 "제가 프러포즈 편지를 준비했다. 쓰다가 지우고 쓰다가 지우고. 마음 속에 있는 걸 표현하려고 하니까 (힘들었다). 반지도 바다에서 건져 올릴 생각"이라고 야심 찬 계획을 밝혀 기대를 모았다.
(사진=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들의 블루스’ 김혜자 피 토했다, 이정은 암투병 눈치 채나
- 고두심 “한지민과 결혼하는 남자=복권 당첨‥너무 예뻐”(고두심이좋아서)
- 한지민 “오디션 안 보고 ‘올인’ 송혜교 아역으로 데뷔”(고두심이좋아서)
- 김지혜 “♥박준형보다 돈 10배 넘게 벌어” 수입 공개(살림남2)[결정적장면]
- 이천수 아내 심하은 “코 성형 부작용 고통, 성형괴물 악플까지 받아”(살림남2)
- 김정임, 홍성흔 뇌 검사에 충격 “치료 필요…마음의 준비 해야”(살림남2)
- 이민기, 사업 망하고 편의점 사장 됐다‥대출 다 갚고 오열(해방일지)[결정적장면]
- ‘9살 연상과 결혼’ 손연재, 벌써 기대되는 웨딩드레스 핏 “너무 행복해요” 소감
- 임영웅 0점 준 ‘뮤직뱅크’ 결국 경찰 수사 착수 “사건 담당과 배당”
- ‘웃찾사’ 개그맨 임준혁, 심근경색으로 사망…“실감 안 나” 애끓는 추모 물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