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딘딘, 6시간 야간 이동 당첨..나인우 "제작진 독하다"[★밤TView]

이시호 기자 2022. 5. 29. 19:5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시호 기자]
'1박2일' 딘딘, 6시간 야간 이동 당첨..나인우 "제작진 독하다"[★밤TView]
'1박2일' 가수 딘딘이 고성 일출 관광에 당첨됐다.

29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2일 시즌4'(이하 1박2일)에서는 '하나빼기투어'의 패키지 여행이 그려졌다.

멤버들은 이날 단독 투어를 마치고 하나 둘씩 베이스 캠프에 모였다. 마지막에 패한 딘딘은 대중교통을 타고 베이스캠프까지 가야 했다. 딘딘은 자신을 알아보는 시민에게 차를 태워달라고 부탁하고, 중간에 내려 택시를 타는 등 도착 시간을 줄이려고 노력했으나 끝내 제시간에 도착하지 못했다. 멤버들은 미션에 실패한 책임을 딘딘에게 돌리며 분노했다.

제작진은 문어 한 상 대신 고성의 명물 문어를 직접 요리해 먹으라며 140cm, 22Kg의 대문어가 담긴 대야를 내밀었다. 문세윤은 "얘 말도 할 것 같은데"라고 질색했고, 딘딘은 "얘 머리가 나보다 한참 크다"며 기겁했다. 딘딘은 이후 가위바위보에서 져 문어 들기에 도전했다. 시작부터 소름돋는다며 질색한 딘딘은 이어 "촉감이 너무 이상하다"며 빠르게 뒷걸음질쳐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연정훈과 나인우는 문어를 세척하고 손질하는 역할을, 김종민은 문어라면과 냄비밥, 문어버터구이 요리를, 문세윤은 문어숙회, 문어볶음 요리를, 딘딘은 문어전 요리를 맡았다. 연정훈은 아버지답게 문어를 벅벅 씻기기 시작했고, 나인우는 문어를 번쩍 들어 문어 샤워를 도왔다. 멤버들은 눈에 띄게 발전한 자신들의 요리 실력에 감탄하며 김종민이 캐온 울릉도 명이 나물과 함께 문어 한 상을 즐겼다.

제작진은 이어 "이제 취침 복불복 하러 가자"더니 갑자기 호각을 불어 멤버들을 당황시켰다. 제작진은 "방금 마지막 선택 관광의 당첨자가 정해졌다"며 마지막 관광은 고성 일출을 보는 것이라 밝혀 충격을 자아냈다. 당첨자는 '가장 먼저 엉덩이를 뗀 사람'이었고, 멤버들은 호각 소리와 함께 달려나간 김종민을 안타까워했다.

/사진=KBS2 '1박2일' 방송 화면 캡처
하지만 VAR 판독 결과 가장 먼저 엉덩이를 뗀 범인은 딘딘이었다. 딘딘은 "와 진짜 열받는다. 나는 그냥 복불복 하러 가자고 해서 말을 잘 들은 애다. 말을 잘 들어도 벌칙을 주냐"고 분노했고, 문세윤은 모든 관광을 즐긴 데 이어 대중교통으로 길거리까지 전부 구경했을 딘딘을 떠올리며 "쟤는 진짜 고성을 마음껏 즐기네. 쟤는 돈을 좀 더 내야겠다"고 놀려 폭소를 더했다.

취침 복불복은 각자 방으로 들어가 랜덤 미션을 수행하는 것이었다. 가장 먼저 미션 성공 후 방을 탈출하는 두 사람은 실내 취침, 나머지 세 사람은 야야 취침이었다. 연정훈은 탁구채로 탁구공을 튀겨 휴지 구멍에 넣는 미션을 받아 기겁했으나 다른 방 역시 200켤레의 양말 짝 맞추기, 도미노 200개 세우기, 6단 서랍장 조립하기, 뼈 맞추기 등 쉽지 않긴 마찬가지였다. 특히 딘딘은 뼈를 맞추며 비명을 내질러 폭소를 안겼다.

실내 취침의 주인공은 탁구공 넣기에 성공한 연정훈과 도미노 세우기에 성공한 문세윤이었다. 나머지 멤버들이 야야를 준비하던 와중, 제작진은 딘딘은 지금 바로 출발해야 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이 준비한 일출 관광은 멤버들이 있던 강원도 고성이 아닌 경남 고성이었던 것. 딘딘은 호스를 제작진 쪽으로 겨누며 분노하다 결국 "여기서 어딜 가야 6시간이 걸리냐"고 체념해 웃음을 안겼다. 나인우는 "진짜 독하시다"며 혀를 내둘렀으나 문세윤은 "야야니까 창문 열고 가라"고 덧붙여 폭소를 더했다.

딘딘은 6시간 넘는 주행 끝에 결국 아름다운 일출을 맛봤다. 딘딘은 여기가 3대 기도 명소라는 말에 "짜증내지 않고 촬영하게 해달라고 빌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나머지 멤버들은 각자 "고생했다"며 훈훈한 밤을 보냈다. 네 사람은 마지막 휴양 코스를 위해 음료를 들고 해변가에 앉았으나, 여행 내내 자신들을 따라다니고 연행한 검은 정장의 사나이들 탓에 끝까지 긴장을 놓지 못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안겼다.

이시호 기자 star@mtstarnews.com

[관련기사]☞ [단독]임성훈='애로부부' 아내 폭력 불륜 개그맨? 충격
'현빈♥' 손예진, D라인 배 나온 근황..임신?
'경찰이..' '이솔이♥' 박성광 불륜 개그맨 관계 해명
'박명수 딸' 민서, 키가 이만큼 컸어? '한국무용 장학생' 근황
임영웅 '뮤뱅' 점수 조작 의혹..결국 경찰 나섰다
'제니랑 사귄다고?' 뷔 닮은꼴 男 모델, 루머 해명
이시호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