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 "손에 땀, 떨린다" 고척돔 찾는 걸그룹 '버스터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히어로즈는 31일(화) 오후 6시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삼성라이온즈와 경기에 걸그룹 '버스터즈'를 시구 및 시타자로 선정했다.
'버스터즈'는 지은, 타카라, 민지, 세이라, 윤지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이다.
시구는 5명의 멤버 중 윤지가 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버스터즈’는 지은, 타카라, 민지, 세이라, 윤지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이다. 2017년 싱글 앨범 ‘내꿈꿔’로 데뷔후 활동중이다.
꾸준한 음악적 만남과 더불어 2020 한국소아암재단 홍보대사, EBS ‘생방송톡톡 보니하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팬들과 만나고 있다.
시구는 5명의 멤버 중 윤지가 맡는다. 시타는 지은이다. 공연도 준비했다. 5회말 종료 후 클리닝타임에 멤버 전원이 응원단상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마운드에서 시구자로 나설 윤지는 “쉽게 하지 못하는 특별하고 새로운 기회를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잘 못 던져 공을 이상한 곳으로 던질까 봐 손에 땀이 날 정도로 떨린다. 열심히 연습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했다.
시타를 맡은 지은은 “평소에 정말 하고 싶었던 시타를 하게 돼 너무 기쁘고 영광스럽다. 모든 선수가 좋은 경기를 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했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림남2' 김지혜 부부관계 요구에 ♥박준형 "보름 전에는 이야기해라" 거부
- 이하늬, 만삭 임신부의 일탈…브라톱 입고 당당히 드러낸 D라인[★SNS]
- 손연재, 8월 품절녀 된다…9세 연상 비연예인과 결혼[공식]
- '웃찾사' 임준혁, 심근경색으로 사망…"노래 가장 잘한 희극인" 추모 물결[종합]
- "이제는 아픔없는 곳에서..." 송승헌, 식도암 투병 중 별세 이얼과 '보이스4' 추억 [★SNS]
- 김새롬 "'전 남편 이찬오와 대화 더 할걸' 후회한 적 없다"('우이혼2')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