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이규혁, 상견례 당일 불참..양가 어머니들만 만나 '충격'

강주일 기자 2022. 5. 29. 17: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너는 내 운명2’


손담비, 이규혁 커플이 당사자 없는 상견례 전말을 공개한다.

30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손담비, 이규혁과 ‘기승전 결혼’을 외쳤던 손담비 어머니가 출연한다.

손담비,이규혁 부부는 손담비 어머니를 만나기 위해 한 재래시장을 찾았다. 손담비 어머니는 이전부터 외동딸인 손담비의 결혼을 누구보다 바라 왔는데. 어머니는 드디어 성사된 딸의 결혼에 행복한 듯 사위 이규혁을 만나자마자 함박웃음을 지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심지어 어머니는 시장 곳곳의 단골 가게들을 방문하여 사위 이규혁을 자랑하는가 하면 시장 한복판에서 방탄소년단의 노래에 맞춰 춤을 춰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만든다. 어머니가 방탄소년단의 춤을 춘 이유는 바로 이규혁 때문이라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기승전 결혼’을 외치던 어머니가 이제는 2세 잔소리에 돌입했다. 어머니의 기습 임신 질문에 이규혁은 진땀을 뺐다. 이에 손담비, 이규혁은 두 사람의 2세 계획을 최초로 고백한다. 손담비는 스튜디오에 있던 이지혜와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만의 특별한 임신 기운까지 받는다.

그런가 하면 손담비,이규혁의 충격 고백으로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결혼 전 상견례를 회상한 손담비는 “상견례 날 우리 없이 어머님들끼리만 만나지 않았냐”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손담비, 이규혁이 상견례 당일 불참을 선언해 결혼 당사자들 없이 양가 어머니들끼리만 만나게 됐다는 놀라운 사실이 밝혀져 충격을 안겼다. 이에 스튜디오에서는 “어머님들끼리만?”, “그런 일이 있을 수 있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손담비, 이규혁의 ‘당사자 없는 상견례’의 전말은 30일(월)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