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이준기 "행복했던 희우, 보내주고 싶지 않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준기가 '어게인 마이 라이프'의 애정 어린 종영 소감을 전했다.
28일 SBS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극본 제이, 김율/연출 한철수 김용민/이하 '어겐마') 마지막 회가 방송됐다.
이준기는 '어겐마'에서 인생 2회차, 능력치 만렙 열혈 검사 김희우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캐릭터의 감정을 디테일하게 그려내며 활약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준기가 ‘어게인 마이 라이프’의 애정 어린 종영 소감을 전했다.
28일 SBS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극본 제이, 김율/연출 한철수 김용민/이하 ‘어겐마’) 마지막 회가 방송됐다. 첫 회 시청률 5.8%(닐슨코리아/전국 기준)으로 시작했던 ‘어겐마’는 16회에서 10.5%까지 치솟으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이준기는 소속사 나무엑터스를 통해 “마지막까지 원 없이 즐겁게 잘 달릴 수 있었던 건 함께 해 주신 감독님, 스태프분들, 배우분들 덕분이다. 항상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린다”고 함께한 동료들과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극 중 희우로 지내는 동안 너무 행복해서 희우를 보내주고 싶지 않다. 그래서 당분간은 희우랑 조금 더 같이 지낼 생각”이라는 말로 캐릭터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언제나 그렇듯 이렇게 아쉬움을 함께 나누게 됐는데, 어찌 보면 이런 아쉬움과 슬픈 이별이 또 새로운 만남의 기약일 수 있으니 저는 다른 작품을 통해 여러분들께 더 성실하고 좋은 배우로 찾아뵙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준기는 ‘어겐마’에서 인생 2회차, 능력치 만렙 열혈 검사 김희우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캐릭터의 감정을 디테일하게 그려내며 활약을 펼쳤다. 절대 악 조태섭(이경영)을 응징하기 위해 자신이 기억하는 미래를 활용한 적재적소의 설계로 거침없이 행동함은 물론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리더십으로 팀 희우를 진두지휘하며 이야기의 몰입감을 높였다. 그뿐만 아니라 극의 빠른 전개와 숨 막히는 긴장감 속에서 통쾌한 액션과 사이다 복수로 주말 밤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겼다.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안정된 연기력으로 본인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던 장르 불문 올라운더 배우 이준기에게 사실 ‘어겐마’는 또 다른 도전이었다. ‘자기복제’를 우려해 드라마 출연 제안을 한차례 거절하기도 했던 이준기는 그 우려를 단번에 깨부수며 시청률, 화제성, 작품성 세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아 ‘원톱 주연’으로서 자신의 힘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E★이슈] 다시 쓰는 韓 영화 역사…칸 영화제 휩쓴 송강호·박찬욱 감독
- [오영이](영상) 감방 힐링 영화 '이공삼칠', 이미 봤던 내용 아니야?
- [SE★현장] 7년 반환점 돈 세븐틴, 태양 같은 열정으로 '빌보드'까지 직진(종합)
- [OTT다방] 결혼 앞두고 알게 된 내 연인의 민낯을 마주할 때 '결혼백서'
- '키스 식스 센스' 디즈니+가 주목한 판타지 로맨스…'韓 넘어 글로벌 인기 기대'(종합) [SE★현장]
- '돌싱글즈2' 윤남기♥이다은, 이엘파크와 매니지먼트 계약
- [인터뷰](영상) 'K팝 기대주' 이펙스 '세계정복에 이제 힘 주기 시작했어요'
- [인터뷰①] '범죄도시2' 손석구 '버스 액션신 3일간 촬영, 모니터링할 때 웃었어요'
- [인터뷰②] 손석구 '제작자 마동석 감탄 나와…나도 무조건 연출 도전할 것'
- 하이브가 밝힌 김가람 학폭 논란의 전말…르세라핌은 5인 체제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