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고파' 고은아, 괜찮나?.. "먹고 토하고" 섭식장애 호소

전민준 기자 2022. 5. 29. 14: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은아가 극단적 다이어트로 인한 섭식장애를 고백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KBS2TV '빼고파'에서는 김신영이 하재숙, 고은아, 브레이브걸스 유정, 배윤정, 김주연, 박문치와 함께 다이어트에 나섰다.

이날 고은아는 김신영에게 섭식장애에 대해 고백했다.

이날 김신영은 고은아를 위해 아침에 먹을 수 있는 해물 죽을 만들어줬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은아가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섭식장애를 호소했다./사진=뉴스1

고은아가 극단적 다이어트로 인한 섭식장애를 고백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KBS2TV '빼고파'에서는 김신영이 하재숙, 고은아, 브레이브걸스 유정, 배윤정, 김주연, 박문치와 함께 다이어트에 나섰다.

이날 '빼고파' 멤버들은 회식을 하며 술친구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고은아는 "내 술친구는 SS501의 허영생 오빠다. 그 오빠도 술을 정말 좋아한다. 항상 같이 먹는데 한 잔, 두 잔 먹다 보니까 내가 더 잘 먹게 되니까 나를 피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재숙은 "나는 남편이 술친구다. 같이 먹는 게 너무 행복하다"고 말했다.

'빼고파' 멤버들은 소주 논쟁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하재숙은 "나는 남편이 새우 까주는 것도 괜찮았다. 남편이 나를 제일 좋아하는 걸 알기 때문이다"라며 "근데 언니는 열 안 받냐고 물어보는 애가 있더라. 상대방이 어떻게 받아들이는지가 중요하다"고 말했다.

회식 다음 날 아침 김신영은 "회식 다음 날 아침에 밥하는 사람 별로 없다. 우린 배달 음식 먹을 거다"며 쌀국수를 주문했다. 이어 "숙주를 면처럼 먹는 게 포인트"라며 쌀국수를 3개만 주문해 숙주를 듬뿍 넣었다. 그러면서 "국물은 마시지 말자. 적셔서 먹는 정도만 먹어야 한다"고 말했다.

아침 식사 후 '빼고파' 멤버들은 운동했다. 재철쌤은 "술 먹고 난 다음 날 격한 운동을 하면 간이 더 상할 수 있다. 가벼운 스트레칭이 좋다"고 말했다. 이에 김신영은 "숙투레칭"이라고 말했고 멤버들은 모두 운동에 집중했다.

이날 고은아는 김신영에게 섭식장애에 대해 고백했다. 고은아는 "원래 말랐는데 살을 찌우라고 해서 막 먹었다가 너무 쪘다"며 "그래서 또 빼라고 해서 극단적으로 다이어트를 해서 먹고 토했다"고 토로했다.

이 말에 김신영이 공감하며 "내가 예전에 폭식증과 거식증이 같이 왔다"며 "내가 어떻게 뺐는데 싶어서 다 토했다. 피자를 먹고 싶은 날엔 씹고 뱉은 적도 있다"고 말했다. 이에 고은아와 브레이브걸스 유정은 공감했다. 이날 김신영은 고은아를 위해 아침에 먹을 수 있는 해물 죽을 만들어줬다.

[머니S 주요뉴스]
'리듬체조 요정' 손연재 결혼… ♥예비신랑 누구?
이렇게 예뻤나… '임창정♥' 서하얀, 눈부시네
강타♥정유미 결혼설… 2년 연애 끝 결실?
[영상] "아이유한테 왜이래"… 어깨빵女 누구?
175만원 '꿀벌셔츠' 입은 김건희… D사 제품?
"연예인 DC로 2억 깎아달라더라"… 톱스타 누구?
뷔·제니 열애설 '침묵'→ SNS 동시에… 무슨 뜻?
"도경완씨 집에 가세요"… 장윤정, 도장 깨다가 왜?
'제니 결별설' 지드래곤, 이 사람 보러 갔다?
"이적료만 1074억"… 손흥민, 24억 슈퍼카 소유 '대박'

전민준 기자 minjun8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