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스타' 정영주 "뇌를 꺼내버리고 싶다" 발언한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A '2022 DIMF 뮤지컬스타(이하 뮤지컬스타)'에서 본선 1라운드 '팀 대 팀 대결'이 이어지는 가운데, 심사위원들이 정색하는 사태가 발생한다.
5월 31일 방송될 '뮤지컬스타' 예고편은 민우혁이 "가슴이 터지는 줄 알았다"라며 감탄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경연을 넘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예비 뮤지컬스타들의 매력적인 무대는 31일 오후 11시 10분 채널A에서 방송되는 '2022 DIMF 뮤지컬스타'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채널A ‘2022 DIMF 뮤지컬스타(이하 뮤지컬스타)’에서 본선 1라운드 ‘팀 대 팀 대결’이 이어지는 가운데, 심사위원들이 정색하는 사태가 발생한다.
5월 31일 방송될 ‘뮤지컬스타’ 예고편은 민우혁이 “가슴이 터지는 줄 알았다”라며 감탄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본선 1라운드 팀 미션에 임하는 참가자들이 역대급 실력을 뽐내며 공연급 무대를 선사했다. 결국 민우혁은 “이거 어떻게 뽑냐?”라며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한 팀만을 선택해야 하는 상황을 난처해했다.
마이클 리도 고개를 내저었고, 장소영 음악감독은 “어떡하지?”라며 정색했다. 장영주는 단호하게 “뇌를 꺼내 버리고 싶다”라는 섬뜩한(?) 평을 전해 그가 본 무대에 대한 궁금함을 자아낸다. 심사위원들을 단체로 난감하게 만든 박빙의 대결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은다.
경연을 넘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예비 뮤지컬스타들의 매력적인 무대는 31일 오후 11시 10분 채널A에서 방송되는 ‘2022 DIMF 뮤지컬스타’에서 공개된다.(사진=채널A)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혜 “♥박준형보다 돈 10배 넘게 벌어” 수입 공개(살림남2)[결정적장면]
- 손석구, 김지원에 호빠+과거형 사랑 고백‥새드엔딩 맞나(해방일지)[어제TV]
- “나 지하철에 버렸지?” 언니 정은혜 분노에 한지민 패닉 (우리들의 블루스)
- 이천수 아내 심하은 “코 성형 부작용 고통, 성형괴물 악플까지 받아”(살림남2)
- 김정임, 홍성흔 뇌 검사에 충격 “치료 필요…마음의 준비 해야”(살림남2)
- 이민기, 사업 망하고 편의점 사장 됐다‥대출 다 갚고 오열(해방일지)[결정적장면]
- ‘9살 연상과 결혼’ 손연재, 벌써 기대되는 웨딩드레스 핏 “너무 행복해요” 소감
- 임영웅 0점 준 ‘뮤직뱅크’ 결국 경찰 수사 착수 “사건 담당과 배당”
- ‘웃찾사’ 개그맨 임준혁, 심근경색으로 사망…“실감 안 나” 애끓는 추모 물결
- 블랙핑크 제니·방탄소년단 뷔 열애설에 애꿎은 男모델 불똥 “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