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라이벌이지만' 서울에서 리버풀 조롱한 브라질 킬러 "잔인해"

김성원 2022. 5. 29. 1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버턴의 스트라이커 하샬리송(25)은 현재 서울에 있다.

영국의 '익스프레스'는 29일(이하 한국시각) '에버턴의 스타 히샬리송이 챔피언스리그 우승 실패로 비통해하는 리버풀을 잔인하게 조롱했다'고 보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FP 연합뉴스

[스포츠조선 김성원 기자]에버턴의 스트라이커 하샬리송(25)은 현재 서울에 있다.

브라질 국가대표인 그는 6월 2일 한국과의 친선경기를 앞두고 조기 입국, 네이마르 등과 함께 훈련과 휴식을 병행하고 있다. 28일에는 경기도 용인의 에버랜드를 찾아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히샬리송이 리버풀을 조롱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영국의 '익스프레스'는 29일(이하 한국시각) '에버턴의 스타 히샬리송이 챔피언스리그 우승 실패로 비통해하는 리버풀을 잔인하게 조롱했다'고 보도했다.

러비풀과 레알 마드리드의 유럽챔피언스리그(UCL) 결승전은 한국시각으로 이날 오전 4시36분 킥오프됐다. 그는 숙소에서 UCL 결승전을 관전한 듯 보인다.

레알 마드리드는 프랑스 생드니의 스타드 드 프랑스에서 열린 리버풀과의 결승전에서 비니시우스 주니오르의 결승골을 앞세워 1대0으로 승리하며 유럽 정상에 섰다. 히샬리송은 결승전 직후 리버풀을 조롱하는 글을 자신의 SNS에 올렸다.

히샬리송 SNS

'익스프레스'는 '리버풀 선수들은 풀타임 휘슬이 울린 후 충격을 받았다. 히샬리송은 경기 직후 SNS에 버스 운전대에서 웃고 있는 자신의 얼굴을 편집해 게시하면서 자비를 나타내지 않았다'며 '이 사진은 에버턴 팬들이 이번 주초 리버풀 팬들을 속이기 위해 가짜 여행 회사를 만들어 가짜 버스를 예약하도록 했다고 주장하는 소문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에버턴은 리버풀의 최대 앙숙이다. 악명높은 '머지사이드 더비'가 두 팀의 관계다. 히샬리송은 에버턴 동료들에게는 신선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러나 리버풀 팬들은 '불난 집에 부채질 한' 히샬리송의 반응에 분노를 터트리고 있다.

히샬리송은 이번 여름이적시장에서 레알 마드리드와 파리생제르맹, 토트넘의 러브콜도 받고 있을 정도로 주가가 급상승하고 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현, ♥메이비+삼남매와 얼마나 행복하면..이런데서 티 나네
“신혼 때 많이 해둬” 이효리, 19禁 조언에 '배다해♥' 이장원 찐당황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홍콩 부촌 거주설' 강수정 “월세가 1억원인데도 있다” 해명
“김지민만 결정하면 된다..♥김준호, 이미 결혼 의사 밝혀”
김승현父母 충격 실상에 '경악'…제작진 앞 폭력에 욕설까지 “너 인간도 아니야”
'신혼' 배다해, ♥이장원과 먹는 저녁 메뉴 보니..그릇부터 정갈 "채소 폭탄"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