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러기' 정세운, '롤러 코스터' MV 비하인드 공개

한해선 기자 2022. 5. 29. 08: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로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영상에는 'Roller Coaster (롤러 코스터)' 뮤직비디오 촬영 중인 정세운의 비하인드가 담겨 있다.

정세운은 차고를 작업실로 꾸민 뮤직비디오 촬영장을 일일이 소개하며 만족스러워했다.

이어 정세운의 뮤직비디오 촬영 모습이 본격적으로 그려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로 매력을 뽐냈다.

정세운은 지난 2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정세운 SEWOON'의 'SEWOON LUCKY TV'를 통해 'Roller Coaster' M/V Behind the Scenes'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Roller Coaster (롤러 코스터)' 뮤직비디오 촬영 중인 정세운의 비하인드가 담겨 있다. 정세운은 차고를 작업실로 꾸민 뮤직비디오 촬영장을 일일이 소개하며 만족스러워했다.

특히 정세운은 자신의 곡 가사로 꾸며진 벽을 보며 감탄했다. 디테일이 돋보이는 현장에 놀란 것. 정세운은 "뮤비 속에서 디테일 찾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며 "디테일을 잘 찾아보세요"라며 팬들에게 뮤직비디오 속 재미 요소를 설명했다.

이어 정세운의 뮤직비디오 촬영 모습이 본격적으로 그려졌다. "콘셉트는 컬러풀"이라고 밝힌 정세운은 다양한 컬러풀 의상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정세운 특유의 장난기 가득한 매력도 빠지지 않았다. '정.장.꾸' 별명답게 카메라 앞에서 장난을 치며 여유로운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스윗함이 돋보이는 비주얼을 뽐낸 정세운의 각양각색의 표정 연기도 시선을 모았다. 자신의 연기를 낯설어하면서도 카메라 앞에서는 완벽한 연기를 펼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정세운의 매력을 더욱 높였다. 색소폰, 드럼, 기타 등 악기를 연주하는 정세운의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또 정세운은 "이번 앨범의 곡들은 전체적으로 약간 리듬이 다 있다. 언제든 와서 편하게 들을 수 있도록 세팅을 다 해놨다. 여러분의 정원이라 생각하시고 노래가 필요할 때가 있다면 와서 잘 들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에서 앨범을 만들게 됐다"며 앨범 설명도 빠트리지 않는 세심함을 드러냈다.

한편, 정세운은 지난 11일 전곡 프로듀싱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Where is my Garden!(웨어 이즈 마이 가든!)'을 발매했다. 'Where is my Garden!'은 청춘의 희망을 노래하는 앨범으로, 그동안 끊임없이 성장의 커리어를 쌓아온 정세운이 온전히 자신만이 선보일 수 있는 음악을 선사하며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관련기사]☞ 임영웅 '뮤뱅' 점수 조작 의혹..결국 경찰 나섰다
'논란' 서예지, 드라마 복귀 전 광고주와 법적 소송을?
'체조요정' 손연재 결혼..상대는 9세 연상 연인
'제니랑 사귄다고?' 뷔 닮은꼴 男 모델, 루머 해명
임신 7개월 맞아? 소율, D라인 실종된 홀쭉한 배
송중기, 이혼 후 찾은 정체성? 남사친 꼭 껴안고 '뽀뽀 쪽'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