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안해 다행" 이기우에 실망한 이엘, 단발 싹둑 변신(해방일지)[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기우에게 실망한 이엘이 단발로 셀프 미용하며 파격적인 변신을 했다.
5월 28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극본 박해영, 연출 김석윤) 15회에서는 염기정(이엘 분), 조태훈(이기우 분)의 불안한 관계가 그려졌다.
그러나 대화하면서 염기정은 자신이 꼭 생리만 시작하면 식욕이 돋는 사실을 털어놨고, 이에 조태훈은 "(생리) 하는구나. 정말 다행이다"라며 안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이기우에게 실망한 이엘이 단발로 셀프 미용하며 파격적인 변신을 했다.
5월 28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극본 박해영, 연출 김석윤) 15회에서는 염기정(이엘 분), 조태훈(이기우 분)의 불안한 관계가 그려졌다.
이날 염기정은 편의점에서 임신 테스트기를 사다가 조태훈의 딸과 딱 마주쳤다. 염기정은 따라붙는 딸의 시선에 걱정할 일 없을 거라고 해명했지만, 이 사실은 조희선(김로사 분)을 거쳐 조태훈의 귀에도 들어갔다.
조희선은 조태훈에게 임신이 맞을 경우 "여러 소리 말고 바로 결혼하자고 하라"고 조언했다. 조태훈도 이를 받아들이곤, 염기정과 바로 만날 약속을 정했다.
염기정은 이날따라 유독 식욕이 좋았다. 거기다 차에 앉아서까지 신 귤을 까먹는 모습은 조태훈을 불안하게 하는 데 충분했다. 그러나 대화하면서 염기정은 자신이 꼭 생리만 시작하면 식욕이 돋는 사실을 털어놨고, 이에 조태훈은 "(생리) 하는구나. 정말 다행이다"라며 안도했다.
처음엔 오해를 바로잡는 것에 급급해 대수롭지 않게 넘기던 염기정은 이내 마음이 상했다. 이를 눈치챈 조태훈은 "미안하다. 잘못했다"고 사과했는데. 염기정은 "아니"라고 말하면서도 표정을 풀지 못했다.
이후 염기정은 홀로 집을 지키다 갑자기 주방 가위를 꺼내들었다. 그리곤 혼자 거울 앞에 서서 긴 머리를 단발로 짧게 잘랐다. 예고편에서 염기정은 "사랑은 힘이나는 일이어야 하는데 왜 나는 헤어지면 행복할까"라는 말로 이별을 암시하기도 했다. 염기정, 조태훈의 관계 변화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사진=JTBC '나의 해방일지'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웃찾사’ 개그맨 임준혁, 심근경색으로 사망…“실감 안 나” 애끓는 추모 물결
- 손연재, 8월의 신부 된다 “9살 연상 비연예인과 비공개 결혼”[공식입장]
- 블랙핑크 제니·방탄소년단 뷔 열애설에 애꿎은 男모델 불똥 “저 아닙니다”
- 알리 이윤지, 10년 절친 故박지선 죽음 언급→그리움에 눈물(금쪽상담소)
- 서예지, 학교폭력·학력위조설→광고주에 피소 “해결 노력했지만..”[공식]
- 이찬원, 의문의 토끼씨는 여자친구?‥집 곳곳에 남은 흔적+반찬 선물(편스토랑)[어제TV]
- “자녀=내 성 따를 것” 김수민, 퇴사→혼인신고 거침없는 MZ 대표(아나프리해)[어제TV]
- 김지원,현빈 닮은꼴 대기업 임원 남편+신혼집 공개(아나프리해)
- 미코 출신 김주희, 한남동 집 공개‥화려한 테라스→골프 시설 완비(아!나 프리해)
- 강수정, 눈물의 시험관 6번+유산 3번 고백 “아이는 안 주시더라”(아!나 프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