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 전남친 결혼식 훼방 갔다 손석구 재회 "날 잡아주는 사람"(나의 해방일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지원이 손석구를 재회한 날은 전남자친구의 결혼식날이었다.
5월 28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극본 박해영, 연출 김석윤) 15회에서는 구씨(구자경, 손석구 분), 염미정(김지원 분)이 재회의 기쁨을 나눴다.
이날 구씨는 염미정과 데이트를 하다가 요일을 착각해 일을 잊었다는 사실을 깨닫고 업장으로 달려갔다.
염미정은 "이 사람 날 완전히 망가지게 두지 않는구나, 날 잡아주는구나"라며 그 순간 느낌 감정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김지원이 손석구를 재회한 날은 전남자친구의 결혼식날이었다.
5월 28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극본 박해영, 연출 김석윤) 15회에서는 구씨(구자경, 손석구 분), 염미정(김지원 분)이 재회의 기쁨을 나눴다.
이날 구씨는 염미정과 데이트를 하다가 요일을 착각해 일을 잊었다는 사실을 깨닫고 업장으로 달려갔다. 구씨는 한시라도 빨리 염미정에게 가기 위해 수금을 서둘렀는데.
이후 돌아온 구씨에게 염미정은 자신의 사정을 털어놨다. 염미정은 자신의 돈을 안 갚고 전여친에게 간 전남친이 기억나냐며 "오늘 그 X 결혼식이었다. 내 돈도 다 안 갚고 스드메 다 갖춰 하객도 부르고 뷔페에서. 그럴 돈 있으면 내 돈 갚으라니까 나한테 30분을 XX하는데 듣고 있다가 컵을 깼다. 내가 아직도 XX같은 염미정 같나보지. 신랑 신부 뒤에서 가장 살벌한 표정으로 사진 찍어줄 거고, 나올 때 축의금 챙겨올 거다, 죽기로 결심하고 갔었다"고 밝혔다.
이어 "사진사가 신랑 신부 친구 나오라고 해 일어나는데 그때 전화가 왔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상대방은 구씨였다. 염미정은 "이 사람 날 완전히 망가지게 두지 않는구나, 날 잡아주는구나"라며 그 순간 느낌 감정을 전했다. (사진=JTBC '나의 해방일지'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웃찾사’ 개그맨 임준혁, 심근경색으로 사망…“실감 안 나” 애끓는 추모 물결
- 손연재, 8월의 신부 된다 “9살 연상 비연예인과 비공개 결혼”[공식입장]
- 블랙핑크 제니·방탄소년단 뷔 열애설에 애꿎은 男모델 불똥 “저 아닙니다”
- 알리 이윤지, 10년 절친 故박지선 죽음 언급→그리움에 눈물(금쪽상담소)
- 서예지, 학교폭력·학력위조설→광고주에 피소 “해결 노력했지만..”[공식]
- 이찬원, 의문의 토끼씨는 여자친구?‥집 곳곳에 남은 흔적+반찬 선물(편스토랑)[어제TV]
- “자녀=내 성 따를 것” 김수민, 퇴사→혼인신고 거침없는 MZ 대표(아나프리해)[어제TV]
- 김지원,현빈 닮은꼴 대기업 임원 남편+신혼집 공개(아나프리해)
- 미코 출신 김주희, 한남동 집 공개‥화려한 테라스→골프 시설 완비(아!나 프리해)
- 강수정, 눈물의 시험관 6번+유산 3번 고백 “아이는 안 주시더라”(아!나 프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