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고백에 답해줄래?" '라이브온' 김혜윤, 전교생 앞에서 공개 고백 ('숏플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브온' 김혜윤이 황민현에게 공개 고백을 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숏플리에는 '김혜윤, 전교생 앞에서 공개 고백??'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지난 2020년 방송된 드라마 '라이브온'에 특별 출연한 김혜윤이 공개 고백을 하는 장면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서현아(김혜윤 분)은 방송실에서 방송을 하는 도중 같은 동아리 부원인 고은택(황민현 분)에게 공개 고백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라이브온’ 김혜윤이 황민현에게 공개 고백을 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숏플리에는 ‘김혜윤, 전교생 앞에서 공개 고백??’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지난 2020년 방송된 드라마 ‘라이브온’에 특별 출연한 김혜윤이 공개 고백을 하는 장면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서현아(김혜윤 분)은 방송실에서 방송을 하는 도중 같은 동아리 부원인 고은택(황민현 분)에게 공개 고백을 했다. 그는 “안녕하세요 동아리 짝남한테 고백하려고 이렇게 사연을 쓰게 되었다”며 “몇 번이고 할까 말까 고민했는데 이제 말할게. 고은택 사실 너 때문에 여기 들어온 거야 여기서 나가면 내 고백에 답해줄래?”라고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이를 듣고 있던 고은택은 별다른 반응 없이 서현아가 부스에서 나오기를 기다렸고, 서현아는 설렘을 가득 안고 고은택 앞에 섰다. 하지만 고은택은 “아나운서가 꿈이어서 들어왔다는 것도 그럼 거짓말이냐”며 방송부를 나가라고 차갑게 말했다.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연출을 맡았던 pd와의 인연으로 ‘라이브온’에 특별출연한 김혜윤은 당차고 귀여운 캐릭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한편 플레이리스트, JTBC 스튜디오, 키이스트 공동제작 드라마 '라이브온'은 안하무인 스타 백호랑이 자신의 과거를 폭로하려는 익명의 저격수를 찾고자 완벽주의 꼰대 방송부장 고은택이 있는 방송부에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작품으로, ‘지금 여기, 우리들의 이야기가 생중계 된다’는 메시지를 담은 하이틴 로맨스다. /mk3244@osen.co.kr
[사진]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