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쇼타임' 진기주가 지킨 박해진, 악귀 봉인 후 혼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기주가 박해진을 지켰다.
28일 오후 방송된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서는 차차웅(박해진 분)이 악귀를 봉인하고 혼절했다.
"여기가 네 마지막이 될 것이다. 풍백"이라며 공격을 퍼붓는 태춘을 힘겹게 막아내던 차웅은 나금옥(차미경 분), 애기무당 천예지(장하은)과 함께 태춘 안에 빙의된 해천무(이동하 분)의 봉인을 시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은정 기자] 진기주가 박해진을 지켰다.
28일 오후 방송된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서는 차차웅(박해진 분)이 악귀를 봉인하고 혼절했다.
이날 차차웅은 만월살인마 태춘(안창환 분)과 정면으로 맞붙었다. "여기가 네 마지막이 될 것이다. 풍백"이라며 공격을 퍼붓는 태춘을 힘겹게 막아내던 차웅은 나금옥(차미경 분), 애기무당 천예지(장하은)과 함께 태춘 안에 빙의된 해천무(이동하 분)의 봉인을 시도했다.
봉인 직전 태춘은 예지와 금옥을 공격했고, 차웅은 홀로 태춘을 상대하며 과거 기억을 떠올리게 됐다. 차웅이 위기에 처한 순간 고슬해(진기주 분)가 그를 끌어안으며 태춘의 공격을 막아냈다. 차웅은 전생에 서라국의 제사장이던 풍백의 힘으로 태춘을 봉인 후 쓰러졌고, 슬해는 오열했다.
이후 슬해는 귀신들을 볼 수 있게 됐다. 최검(정준호 분)는 차웅이 풍백의 능력으로 태춘을 봉인하고, 차웅을 지킨 슬해가 그 영향으로 귀신을 볼 수 있게 되었다고 판단했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방송화면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퇴출설' 돌던 유역비, 거지꼴로 나타났다?
- 女 과외 만나 돌변한 10대男, "아이 낳자" 계약서까지
- 만삭 임신부 기절시켜 배 갈라 아기 꺼낸 女...'충격'
- 5명과 불륜 들통난 베스트셀러 작가, 국회의원 출마 선언
- 놀이공원에서?...홍영기, '언더붑'으로 드러낸 볼륨감 [리포트:컷]
- "다 X이고 싶다"...오킹, 길고양이 혐오 발언 '시끌'
- 男아바타가 女아바타를 집단 성추행? 도 넘은 메타버스
- "돈 아깝나?"...'서희원♥' 구준엽 타투 반지에 中 네티즌 조롱
- 현아, 파격의 언더붑 패션...아찔한 타투 위치 [리포트:컷]
- 이해리, 161.4cm에 47kg 인증..."XX위키 기다려라" [리포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