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전지현 정체는 나비 "남편이 너무 좋아해"
남서영 2022. 5. 28. 19: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지현의 정체는 나비였다.
먼저 공개된 '전지현'의 정체는 가수 나비.
나비는 "방송을 쭉 봤다. 유팔봉 선생님께서 관자놀이에 나비 핀을 꽂고 있기에 나를 이끄는 시그널이라고 생각했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나비는 "너무 감사하고 행복한 데 노래할 수 엄마이기 이전에 나비로 돌아가서 노래하고 싶다는 마음이 강했다"고 기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전지현의 정체는 나비였다.
28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는 최종 합격한 WSG워너비 멤버들의 얼굴이 공개됐다.
먼저 공개된 ‘전지현’의 정체는 가수 나비.
유재석의 “맘 카페의 열광적인 지지가 있었다”는 소개에 나비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공중파에 나왔다”며 흥겨워 했다.
나비는 “방송을 쭉 봤다. 유팔봉 선생님께서 관자놀이에 나비 핀을 꽂고 있기에 나를 이끄는 시그널이라고 생각했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남편이 너무 좋아한다. 집안일, 육아 전부 다하겠다 하더라. 날개를 펼치고 와라”라고 말했다고.
이어 나비는 “너무 감사하고 행복한 데 노래할 수 엄마이기 이전에 나비로 돌아가서 노래하고 싶다는 마음이 강했다”고 기뻐했다.
namsy@sportsseoul.com
사진출처| MBC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제는 아픔없는 곳에서..." 송승헌, 식도암 투병 중 별세 이얼과 '보이스4' 추억 [★SNS]
- "본업 모델 위해 유학 떠난다" 모델 김진경, '가요광장' '골때녀' 하차
- 지드래곤, 모나코에서도 빛난 감각...핑크 헤어+체인백 '인간 샤넬'[★SNS]
- 유이, 8kg 요요 와도 백바지 입네…대체 얼마나 말랐던 거야[★SNS]
- '전신마비' 더크로스 김혁건 父 "子, 30가지 약이 있어야 버텨"('특종세상')
- 지오♥최예슬, 제주 한라산+오션뷰 하우스 공개..역대급 '택배비'에 깜짝(오예부부)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