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치리3' 이홍기, 구력 6개월 차 "필드 50번 나가..이승기 제일 만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홍기가 골프 사랑을 드러냈다.
5월 28일 방송된 SBS '편먹고 공치리3 랜덤박스'(이하 공치리3)에서는 정일우, 이홍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홍기는 이승엽과 함께 분홍 팀으로 출연했다.
이승기는 이홍기를 보자마자 "오늘 나한테 져주러 애써 나와주고 그러냐"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가수 이홍기가 골프 사랑을 드러냈다.
5월 28일 방송된 SBS '편먹고 공치리3 랜덤박스'(이하 공치리3)에서는 정일우, 이홍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홍기는 이승엽과 함께 분홍 팀으로 출연했다. 이승기는 이홍기를 보자마자 "오늘 나한테 져주러 애써 나와주고 그러냐"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 "홍기 얼굴을 보니까 패배가 써져 있다"고 견제했다. 이에 질세라 이홍기 역시 "난 오늘 하나만 생각하고 있다. 이승기만 잡자"라고 맞받아쳤다.
이홍기는 "6개월 차고, 시간 될 때마다 필드를 정말 많이 나갔다. 제일 만만한 건 승기 형이지 않을까 싶다"며 견제했다.
이어 "이승엽 선배님은 저랑 같은 좌타라서 많이 배우러 왔다. 진짜 열심히 하겠다. 좌타들의 혁명을 쓰고 싶다"며 포부를 드러냈다.
이홍기는 "겨울에 시작해서 50번 정도 갔나?"라며 "라베는 한 달 반 전에 85개 쳤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볼링도 즐겨 친다는 이홍기는 "라이를 잘 본다"고 말했다.
(사진= SBS '편먹고 공치리3 랜덤박스'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웃찾사’ 개그맨 임준혁, 심근경색으로 사망…“실감 안 나” 애끓는 추모 물결
- 손연재, 8월의 신부 된다 “9살 연상 비연예인과 비공개 결혼”[공식입장]
- 블랙핑크 제니·방탄소년단 뷔 열애설에 애꿎은 男모델 불똥 “저 아닙니다”
- 알리 이윤지, 10년 절친 故박지선 죽음 언급→그리움에 눈물(금쪽상담소)
- 서예지, 학교폭력·학력위조설→광고주에 피소 “해결 노력했지만..”[공식]
- 이찬원, 의문의 토끼씨는 여자친구?‥집 곳곳에 남은 흔적+반찬 선물(편스토랑)[어제TV]
- “자녀=내 성 따를 것” 김수민, 퇴사→혼인신고 거침없는 MZ 대표(아나프리해)[어제TV]
- 김지원,현빈 닮은꼴 대기업 임원 남편+신혼집 공개(아나프리해)
- 미코 출신 김주희, 한남동 집 공개‥화려한 테라스→골프 시설 완비(아!나 프리해)
- 강수정, 눈물의 시험관 6번+유산 3번 고백 “아이는 안 주시더라”(아!나 프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