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조나단 여동생 파트리샤, 연애하겠네 [T-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파트리샤, 유규선 매니저 사이 러브라인이 포착됐다.
오늘(2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01회에서는 첫 남매 화보 촬영을 기념하는 조나단, 파트리샤 남매, 그리고 유규선 매니저의 식사 자리가 공개된다.
이날 유규선 매니저는 성공적으로 동반 화보 촬영을 마친 조나단, 파트리샤와 함께 레스토랑으로 향했다.
그런가 하면 조나단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유규선 매니저와 파트리샤 사이 핑크빛 기류가 포착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파트리샤, 유규선 매니저 사이 러브라인이 포착됐다.
오늘(2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01회에서는 첫 남매 화보 촬영을 기념하는 조나단, 파트리샤 남매, 그리고 유규선 매니저의 식사 자리가 공개된다.
이날 유규선 매니저는 성공적으로 동반 화보 촬영을 마친 조나단, 파트리샤와 함께 레스토랑으로 향했다. 파트리샤의 첫 화보를 축하하는 의미로 세 사람이 함께 식사를 즐기기로 했다. 그는 "너무 뿌듯해서 좋은 걸 먹이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조나단, 파트리샤의 남다른 '먹방'이 펼쳐졌다. 두 사람은 메인 요리부터 디저트, 음료까지 엄청난 양의 음식을 주문하는데 이어 지친 기색 없이 무한 먹방을 선보였다. 이들을 지켜보던 유규선 매니저 역시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런가 하면 조나단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유규선 매니저와 파트리샤 사이 핑크빛 기류가 포착됐다. 파트리샤와 둘만 남은 유규선 매니저는 그간 하지 못했던 대화를 이어가며 파트리샤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했다. 과연 유규선 매니저가 "멋있다"를 연발할 수밖에 없었던 파트리샤의 매력은 무엇일까.
잠시 후 다시 돌아온 조나단 역시 두 사람의 묘한 분위기를 눈치챘다. 조나단은 파트리샤를 다정하게 대하는 유규선 매니저를 경계하는 등 의외의 '오빠 모먼트'를 선보여 웃음을 안겼다. 밤 11시 1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1세' 고현정, 물오른 동안 미모…홀쭉해진 V라인 눈길
- 美 래퍼, SNS에 성관계 영상 올려 비난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송지아 사태, 왜 유독 Z세대가 분노했을까 [이슈&톡]
- 백종 접종 거부한 배우, 당신의 생각은?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