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현 "분명 번트하라고 했는데"..2군 경기 후 방출자 공개(청춘야구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춘야구단'의 첫 경기인 기아 타이거즈 2군 경기 결과와 방출자가 공개된다.
이날 '청춘야구단' 선수들은 기아 타이거즈 2군과의 경기에서 아쉬운 타격과 계속해서 실책하는 모습을 보이지만 투수진의 활약으로 위기를 넘기는 등 치열한 경기를 펼쳐나간다.
기아 타이거즈 2군 선수들과의 경기 결과와 방출자는 누가 될지 관심이 모이고 있는 가운데, 안타깝게 방출된 선수들의 이야기와 속마음까지 모두 공개된다고 해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청춘야구단’의 첫 경기인 기아 타이거즈 2군 경기 결과와 방출자가 공개된다.
5월 28일 방송되는 KBS 1TV ‘청춘야구단 : 아직은 낫아웃’(이하 ‘청춘야구단’)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기아 타이거즈 2군 경기가 진행된다.
이날 ‘청춘야구단’ 선수들은 기아 타이거즈 2군과의 경기에서 아쉬운 타격과 계속해서 실책하는 모습을 보이지만 투수진의 활약으로 위기를 넘기는 등 치열한 경기를 펼쳐나간다.
특히 두산 베어스, 넥센 히어로즈, kt wiz에서 활약했던 금유성과 기아 타이거즈 1군 출신 박진태의 손에 땀을 쥐는 호투 경쟁이 펼쳐지는 것은 물론, 감독 김병현의 작전을 수행하지 않은 선수가 등장, 그의 작전을 수행하지 않은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공개된다.
이어 경기를 마친 감독코치진들은 긴급 대책 회의를 열어 선수단 재정비에 돌입한다. 감독 김병현은 “계속 이렇게 갈수는 없다. 현실을 정확히 얘기해 줄 필요가 있다”라며 코치진들과 방출자를 가리는가 하면, 감독코치진들은 방출자와 면담을 통해 방출 이유와 함께 위로를 건넬 예정이다.
기아 타이거즈 2군 선수들과의 경기 결과와 방출자는 누가 될지 관심이 모이고 있는 가운데, 안타깝게 방출된 선수들의 이야기와 속마음까지 모두 공개된다고 해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사진 제공=KBS 1TV ‘청춘야구단’)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웃찾사’ 개그맨 임준혁, 심근경색으로 사망…“실감 안 나” 애끓는 추모 물결
- 손연재, 8월의 신부 된다 “9살 연상 비연예인과 비공개 결혼”[공식입장]
- 블랙핑크 제니·방탄소년단 뷔 열애설에 애꿎은 男모델 불똥 “저 아닙니다”
- 알리 이윤지, 10년 절친 故박지선 죽음 언급→그리움에 눈물(금쪽상담소)
- 서예지, 학교폭력·학력위조설→광고주에 피소 “해결 노력했지만..”[공식]
- 이찬원, 의문의 토끼씨는 여자친구?‥집 곳곳에 남은 흔적+반찬 선물(편스토랑)[어제TV]
- “자녀=내 성 따를 것” 김수민, 퇴사→혼인신고 거침없는 MZ 대표(아나프리해)[어제TV]
- 김지원,현빈 닮은꼴 대기업 임원 남편+신혼집 공개(아나프리해)
- 미코 출신 김주희, 한남동 집 공개‥화려한 테라스→골프 시설 완비(아!나 프리해)
- 강수정, 눈물의 시험관 6번+유산 3번 고백 “아이는 안 주시더라”(아!나 프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