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점왕' 손흥민, 막강 지원군 얻는다..베테랑 MF 페리시치, 토트넘 이적 임박

최만식 2022. 5. 28. 14: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 손흥민이 든든한 지원군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크로아티아 국가대표 미드필더 이반 페리시치(33·인터밀란)의 토트넘으로 이적이 임박했다는 주장이 나왔다.

'인디펜던트' 등 영국 언론들은 '인터밀란을 이끌었던 안토니오 콘테 토트넘 감독이 옛제자 페리시치에게 러브콜을 보내 2년 계약으로 구두 합의했다'고 보도하며 토트넘으로의 이적이 농후하다고 전망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occer Football - Serie A - Inter Milan v Sampdoria - San Siro, Milan, Italy - May 22, 2022 Inter Milan's Ivan Perisic celebrates scoring their first goal REUTERS/Guglielmo Mangiapane

[스포츠조선 최만식 기자] 토트넘 손흥민이 든든한 지원군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크로아티아 국가대표 미드필더 이반 페리시치(33·인터밀란)의 토트넘으로 이적이 임박했다는 주장이 나왔다.

페리시치는 2015년 볼프스부르크에서 인터밀란으로 이적해 올여름 계약 만료를 앞두고 있다. 인터밀란 구단은 계약 연장을 원하고 있지만 조건이 맞지 않아 작별이 예고된 상태다.

이후 첼시, 유벤투스, 토트넘 등 유수 구단들이 페리시치 영입에 관심을 보였는데 종착지가 토트넘으로 귀결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다.

영국과 이탈리아 매체들에 따르면 유럽 이적시장에 정통한 이탈리아 저널리스트 패브리치오 로마노는 토트넘이 오는 30일 페리시치 영입을 공식 발표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인디펜던트' 등 영국 언론들은 '인터밀란을 이끌었던 안토니오 콘테 토트넘 감독이 옛제자 페리시치에게 러브콜을 보내 2년 계약으로 구두 합의했다'고 보도하며 토트넘으로의 이적이 농후하다고 전망하고 있다.

페리시치는 인터밀란에서 공식경기 49경기에 출전해 10골-9도움을 기록하는 등 33세의 나이가 되어도 강철 체력과 강력한 플레이로 인터밀란의 공격의 핵심으로 활약했다.

페리시치가 콘테 감독과의 깊은 인연으로 토트넘행을 선택할 경우 올시즌 '득점왕'으로 최고 절정기를 보이고 있는 손흥민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나이로 인해 많은 시간을 출전하지 못하더라도 페리시치가 갖고 있는 특유의 폭발력은 손흥민의 득점을 지원할 수 있는 든든한 도우미가 될 수 있다. 콘테 감독으로서도 손흥민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현, ♥메이비+삼남매와 얼마나 행복하면..이런데서 티 나네
“신혼 때 많이 해둬” 이효리, 19禁 조언에 '배다해♥' 이장원 찐당황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홍콩 부촌 거주설' 강수정 “월세가 1억원인데도 있다” 해명
“김지민만 결정하면 된다..♥김준호, 이미 결혼 의사 밝혀”
김승현父母 충격 실상에 '경악'…제작진 앞 폭력에 욕설까지 “너 인간도 아니야”
'신혼' 배다해, ♥이장원과 먹는 저녁 메뉴 보니..그릇부터 정갈 "채소 폭탄"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