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 견본주택서 28일 이원일 셰프 초청강습회 진행

조성신 2022. 5. 28. 12:2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마케팅 행사 포스터 [사진 = 한신공영]
한신공영이 광주시 동구 금남로 일원에 공급하는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 견본주택에서 '스타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28일 한신공영에 따르면 지난 7일과 21일 열린 김미연 골퍼 강연회에는 많은 방문객들이 몰렸다. 김 골퍼는 현역 시절 작은 체구에서 뿜어내는 파워로 '슈퍼땅콩'이라는 별명을 얻었던 선수다. 14일에는 오세득 쉐프의 초청 강습회가 진행됐다. 오 쉐프는 뉴욕 ICE 요리학교를 졸업하고, '냉장고를 부탁해', '한식대첩' 등 유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은 '스타 쉐프'다.

마지막 초청행사로 이날 오후 오후 1~2시에는 이원일 스타쉐프의 초청강습회가 열린다. 이 쉐프는 필리핀대학교 호텔외식경영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이태원 이원일식탁의 오너쉐프를 맡고 있다. 방문객들 앞에서 이 쉐프는 간단한 요리를 시연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수요자는 견본주택에 문의해 관심고객으로 등록하고 사전예약하면 된다.

한편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는 지하 4층~지상 25층, 2개동 전용 84~230㎡P 99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광주 첫 '2층집' 구조 물량이 포함돼 있다. 광주지하철 1호선 금남로4가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금남로·충장로 상권도 가깝다.

가구 내 10인치 음성인식 월패드와 입주민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 조명·가스·난방 등을 제어하고 에너지 사용량도 조회가능한 첨단 디지털시스템이 적용된다. 원패스시스템으로 별도의 키 없이 공동현관을 바로 지날 수도 있다. 차량 통제 시스템과 200만 화소 이상의 고화질 CCTV, 고효율 LED 조명기구가 설치되고 . 모서리 부분까지 끊김 없는 단열설계도 도입될 예정이다.

전 가구에 계절물품 등을 보관할 수 있는 개별창고를 제공하고 승강기도 각 동별로 2대씩 확보했다. 무인택배 보관시스템이 운영돼 비대면 수령 및 발송이 가능하며 게스트하우스도 2개소 조성된다.

입주민 커뮤니티 시설로는 3층 필로티를 활용한 바베큐키친, 피트니스, 펫야드, 갤러리가든, 플레이그라운드(수증기분수 설치) 등이 예정됐다. 13층 골프연습장 2개소와 최상층부 25층 옥상테라스가든,아이들의 안전한 통학(원)길을 위한 맘스테이션도 지하에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계약자에게는 계약금 1·2회 각 5%씩 분납과 중도금 중 일부 이자후불제 혜택을 제공된다. 입주는 2024년 5월 예정이다.

[조성신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