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 말고 스캉스' 보라, "결혼은 무조건 할 거예요"..외로움 토로

문완식 기자 2022. 5. 28. 08: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씨스타 출신 보라가 '스캉스' 멤버들을 만나기 위해 부산을 찾는다.

이날 방송에서는 보라가 '스캉스' 멤버들을 찾은 특별한 손님으로 등장, 부산에서의 아름다운 추억 만들기에 나선다.

이내 첫 '스캉스 메이트'로 보라가 나타나자 깜짝 놀란 '스캉스' 멤버들.

보라의 '스캉스 메이트'로 등극하기 위한 '스캉스' 멤버들의 활약상과 보라의 선택을 받은 멤버는 누구일지 호기심이 고조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호캉스 말고 스캉스' 보라, "결혼은 무조건 할 거예요"..외로움 토로
그룹 씨스타 출신 보라가 '스캉스' 멤버들을 만나기 위해 부산을 찾는다.

오는 30일 ENA PLAY에서 오후 10시 40분, MBN에서 오후 11시 방송되는 '호캉스 말고 스캉스(이하 스캉스)' 2회에서는 보라가 첫 번째 '스캉스 메이트'로 출연해 눈길을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는 보라가 '스캉스' 멤버들을 찾은 특별한 손님으로 등장, 부산에서의 아름다운 추억 만들기에 나선다. 그녀가 게스트라는 사실을 꿈에도 모르는 예지원, 손담비, 소이현, 소유는 행복한 상상에 빠져 모두를 웃음 짓게 한다.

이내 첫 '스캉스 메이트'로 보라가 나타나자 깜짝 놀란 '스캉스' 멤버들. 그러나 예지원, 손담비, 소이현은 '스캉스 메이트'가 최고의 여행 친구를 선정한다는 게임 룰을 듣고 보라와 함께 '씨스타'로 활동했던 소유에 대한 의심의 눈초리를 보낸다.

특히 소이현은 "너한테 너무 유리한 게임이잖아. 나도 인교진 씨 불러줘!"라며 질투심을 폭발했다는 후문이다. 보라의 '스캉스 메이트'로 등극하기 위한 '스캉스' 멤버들의 활약상과 보라의 선택을 받은 멤버는 누구일지 호기심이 고조된다.

이들은 스위트룸 곳곳을 둘러보던 중 신혼 느낌이 물씬 풍기는 분위기에 휩쓸려 갑자기 상황극을 펼치는 것은 물론 연애와 결혼 이야기를 꺼낸다. 손담비는 다정하게 "오빠~"를 부르는가 하면, 다른 멤버들 또한 "자기야"라고 누군가를 애타게 찾으며 행복 회로를 돌린다.

보라는 외로움을 토로하던 것도 잠시, "저는 결혼은 무조건 할 거예요!"라며 결혼에 대한 로망을 드러낼 예정이라 호기심을 키운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관련기사]☞ '논란' 서예지, 드라마 복귀 전 광고주와 법적 소송을?
'제니랑 사귄다고?' 뷔 닮은꼴 男 모델, 루머 해명
거기에 왜..뷔, 제니와 열애설 후 올린 사진 '한 장'
임신 7개월 맞아? 소율, D라인 실종된 홀쭉한 배
'강타♥정유미' 결혼한다? SM 측 '결정된 사항 無'
송중기, 이혼 후 찾은 정체성? 남사친 꼭 껴안고 '뽀뽀 쪽'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