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포스코·현대글로벌 등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리어테크 플랫폼 사람인은 포스코와 현대글로벌, 신한신용정보, 씨큐아이, 미라콤아이앤씨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6월 8일 오후 2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오는 6월 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지원서 접수 △직무적합성평가 △직무적성검사 △직무역량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스코는 생산기술직(제철소 현장근무) 채용형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조업 △정비 △조업(전기강판) △철도 △크레인 △화학이다. 공통 자격조건은 기졸업자 또는 오는 8월 졸업 예정자이며, 오는 8~10월에 입사가 가능해야 한다. 전역 예정자 포함해 병역필 또는 면제자를 대상으로 한다. 학력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접수 △PAT(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채용형 인턴 순이다. 직무공통교육(1.5개월)과 현업부서교육(4.5개월), 평가를 거쳐 정규직으로 채용한다. 오는 6월 8일 오후 2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현대글로벌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신입은 토목이며, 경력은 △(신재생)전기 △토목 △건축이다. 전문학사 이상 학력 보유자로 관련 전공자, 자격증 소지자, 경력은 부문별 4~5년 이상, 6년 이내 경력 보유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최대 2년 계약직 근무 후 정규직 전환 심사를 거친다. 서류전형과 면접전형, 채용검진 후 최종합격 한다. 오는 31일까지 사람인 입사지원 또는 이메일로 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신한신용정보는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일반(서울·수도권) △ICT(서울) △정보보호(서울) 등이다. 신용정보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면 학력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일반은 경상, 법학 관련 전공자 또는 자격증 보유자, ICT는 전산(Linux, Java, 오라클, MS-SQL, MY-SQL) 관련 전공자 또는 자격증 보유자, 정보보안은 전산 또는 정보보호(보안) 관련 전공자 또는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접수 △서류전형 발표 △실무진 면접 △경영진 면접 △교육 및 수습 근무 △정식 발령 순이다. 오는 6월 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씨큐아이는 상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개발(SW) △SE(기술지원) △재무·회계 등이다.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또는 오는 8월 졸업 예정자로 OPIc IM 또는 TOEIC 스피킹 Lv.6 또는 TOEIC 700점 이상 성적 보유자, 개발 및 SE는 컴퓨터·보안 전공자, 재무·회계는 상경계열 전공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지원서 접수 △직무적합성평가 △직무적성검사 △직무역량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6월 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미라콤아이앤씨는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SW 개발 △마케팅·영업이다. 공통 자격조건은 오는 8월 이전 학사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오는 7~8월 중 입사가 가능한 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다. 군 복무 중인 경우 오는 6월 30일 이전 전역해야 한다. SW 개발은 이공계 전공자(전산·컴퓨터, 정보통신, 전기전자, 산업공학, 수학·통계, 물리 등), 프로그래밍 언어와 알고리즘 문제 해결 역량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마케팅·영업은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접수 △직무적합성평가 △직무적성검사 △면접전형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31일 오후 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 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강경래 (but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입었다” 하면 완판… 이번엔 꿀벌 셔츠·가방 ‘포착’
- 이재명 타고 있던 차량, 신호위반으로 과태료…"실무진 실수"
- 낮잠 자는 文에… 딸 “트위터도 하시고 짬 생기셨다, 뭉클”
- 65구 만에 조기 교체된 류현진, 이기고도 찜찜한 이유
- 묻지마폭행 당한 14개월 아기母 "가해자 부모, 본색 드러냈다"
- 尹대통령 내외, 용산서 사전투표…尹 “7장 다 한 봉투에 담아요?”
- 박지현 "윤호중과 민주당 후보들에 정중히 사과드린다"
- '당구스타' 차유람, 선수 은퇴 공식 선언..."혼란드려 죄송합니다"
- "모발 80%가 다시 자랐다"…美서 개발한 '먹는 탈모약'
- [단독]"영상통화였다" 해명에도...이태원 고릴라 몰카男 기소유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