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데뷔 후 제일 행복했던 순간=입금 됐을 때" 후배에 현실 조언(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나래가 고등학교 직속 후배들에게 현실 조언을 했다.
5월 2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가 후배들을 만나기 위해 모교를 방문했다.
궁금한 것이 있으면 물어보라는 박나래에 말에 한 후배는 "학교 다닐 때 연애 해 봤나"라고 물었다.
박나래는 "제일 행복했을 때는 입금 됐을 때?"라고 말해 친구와 후배들을 당황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박나래가 고등학교 직속 후배들에게 현실 조언을 했다.
5월 2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가 후배들을 만나기 위해 모교를 방문했다.
3년 동안 짝사랑 했던 사람이자 모교에서 연기 선생님으로 근무하고 있는 친구에게 청접장을 받고 충격을 받은 박나래는 놀란 마음을 추스르고 연극영화과 후배들을 만났다. 입시를 준비하는 후배들이 필요한 요가 매트, 책 등을 선물로 건넨 박나래는 저녁 식사까지 책임졌다.
궁금한 것이 있으면 물어보라는 박나래에 말에 한 후배는 “학교 다닐 때 연애 해 봤나”라고 물었다. 박나래는 옆에 있는 친구가 자신의 3년 짝사랑 상대라는 것은 밝히지 않고 “할 수도 있었는데 누가 거절을 했다”라며 자신의 연애 스토리를 공개했다. 후배들은 “센스가 없네”, “이건 아닌 것 같다”라며 의도와 달리 앞담화를 했다.
다른 후배는 방송 데뷔 후 가장 행복한 순간이 언제였냐고 물었다. 박나래는 “제일 행복했을 때는 입금 됐을 때?”라고 말해 친구와 후배들을 당황시켰다.
박나래는 “특히 연극영화과는 부모님이 먼저 권유하는 경우가 거의 없지 않나. 내 꿈을 위해 여기를 들어왔는데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며 돈을 벌 수 있다는게 이 현장에 있어 보니까 쉬운 일이 아니더라. 그게 너무 감사하다”라며 “현장에서 지금 생각해보면 열정 페이도 많았고, 우리 때는 그게 뭔지도 모르고 했다. 개그맨 되기 전에 인형극 알바도 했다”라고 경험에서 우러나온 조언을 했다.
박나래는 “제가 느꼈던 날것의 감정을 얘기해주고 싶었다. 전 이런 얘기를 해 줄 선배가 없어서 정말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다. 사기도 많이 당했다. 충격도 많이 받고 좌절도 많이 했다”라고 털어놨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 칸에서 어깨 밀리고 휘청‥인종차별 논란에 프랑스 인플루언서 사과
- 칸 홀린 ‘브로커’ 아이유, 여우주연상 1순위 급부상 (칸 국제영화제)
- 지드래곤, 제니와 결별설 후 첫 SNS…데이지 꽃+조카 사진 공개
- 전신마비 김혁건 母 “여친 보러 가다 사고, 미리 결혼 시켰더라면”(특종세상)
- 송승헌 “편히 쉬세요” 식도암 투병 중 별세 故 이얼 추모
- 승리, 빅뱅 출신의 추악한 말로…버닝썬 파문 4년만 9개혐의 유죄 확정[종합]
- 김구라 “김경호, 목포 항공기 추락 사고로 이모-조카 잃어”(라떼9)
- 제니, 2억9천 포르쉐 스포츠카 플렉스‥진정한 영앤리치(TMI)[결정적장면]
- 진상 톱스타 폭로 “100억 대 건물에 2억 연예인 DC 요구”(옥문아)
- 이효리 “♥이상순 결혼하자마자 일 놔, 절실함 사라져” 폭로 (오늘도삽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