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파비앙, 한국 영주권자로 컴백 "최종목표는 청약 당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 선비' 파비앙이 7년 만에 '나 혼자 산다'를 찾았다.
27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447회에서는 박나래의 '그 시절, 사랑했던 사람들', 파비앙의 '서촌 인싸 라이프' 편이 전파를 탔다.
파비앙이 "고향에 온 것 같다"라고 하자, 전현무가 "MBC 편집실이 무슨 고향이야"라며 웃음 지었다.
이어 기안84가 "문제 하나만 내달라"라고 하자, 파비앙이 한양에 위치한 5대 궁궐의 이름에 관해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선비’ 파비앙이 7년 만에 ‘나 혼자 산다’를 찾았다.
27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447회에서는 박나래의 ‘그 시절, 사랑했던 사람들’, 파비앙의 ‘서촌 인싸 라이프’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전현무는 “7년 만에 돌아왔다”라며 파비앙을 반겼다. 파비앙이 “고향에 온 것 같다”라고 하자, 전현무가 “MBC 편집실이 무슨 고향이야”라며 웃음 지었다. 샤이니 키는 기쁜 소식이 있다며 최근 파비앙이 한국 영주권을 취득한 사실을 밝혔다. 고난도 필기시험을 통과한 것. 이에 기안84가 “우리도 한국사 시험 다 같이 볼까?”라고 제안해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
이어 기안84가 “문제 하나만 내달라”라고 하자, 파비앙이 한양에 위치한 5대 궁궐의 이름에 관해 물었다. 그러자 코드 쿤스트가 “중국집밖에 생각이 안 나는데”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무지개 회원들은 경복궁, 덕수궁, 창덕궁, 창경궁을 맞혔다. 끝으로 전현무가 “경희궁”이라며 정답을 말했다. 이에 기안84가 “경희대 그쪽 맞지?”라고 하자, 전현무가 “추방”이라고 외쳤다.
아침 7시, 파비앙은 ‘오징어게임’ 속 기상 음악인 ‘장학퀴즈’ 노래를 들으며 잠에서 깼다. 그는 3년 전에 서촌으로 이사 왔다며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집을 소개했다. 이어 파비앙은 인왕산 자락에 있는 수성동계곡으로 향했다. 일주일에 세 번은 이곳을 산책한다는 것. 파비앙은 “안평대군이 왜 여기서 집 지으려 했는지 알 것 같아”라며 남다른 한국사 실력을 뽐냈다. 또한, 그는 본격 한국살이를 위한 은행 청약 상담을 받았다.
끝으로 파비앙은 최종 목표에 대해 “자아실현”이라고 하며 장황하게 말을 늘어놓았다. 이어 그는 “청약 당첨”이라며 솔직한 마음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
- 김동현 처남 "인간 샌드백 폭행"VS김동현 "쌍방" [종합]
- "혹시 자폐?"…'슈돌' 사유리, 아들 젠 걱정에 전전긍긍
- 탑 "마약? 극단적 선택 시도"…빅뱅 탈퇴 메시지까지
- 'SNL코리아' 뉴스 패러디 중 수어 비하 논란에 게시물 삭제
- 출산 앞둔 이하늬, 드라이브로 만끽하는 '찐 행복'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