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Dvwn), 6월 2일 디지털 싱글 'LOST' 발매..싱어송라이터 면모 발휘

김수진 기자 2022. 5. 27. 23: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다운(Dvwn)이 신곡으로 돌아온다.

다운은 오는 6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LOST'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LOST'는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얼터너티브 록 트랙으로, 아티스트로서의 고민과 방황을 다운의 감성이 깃든 멜로디와 섬세한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수진 기자]
다운(Dvwn), 6월 2일 디지털 싱글 'LOST' 발매..싱어송라이터 면모 발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다운(Dvwn)이 신곡으로 돌아온다.

다운은 오는 6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LOST'를 발매한다. 이번 디지털 싱글은 다운이 미니 2집 'it's not your fault'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내놓는 신보다.

디지털 싱글 'LOST'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3곡으로 구성된다. 타이틀곡 'LOST'는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얼터너티브 록 트랙으로, 아티스트로서의 고민과 방황을 다운의 감성이 깃든 멜로디와 섬세한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다운은 이번 타이틀곡의 작곡, 작사, 편곡에 모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에 한층 물오른 싱어송라이터 다운의 면모를 기대하게 한다.

다운은 지난 1월 영국 유명 음악 매거진 NME가 발표한 '올해의 신흥 아티스트 100인(The NME 100: Essential emerging artists for 2021)'에 K-팝 남자 아티스트 중 유일하게 이름을 올린 바 있어 내달 신곡 발매와 더불어 2022년 그가 펼칠 행보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최근 대학가에서 대면 행사가 재개되며 축제 열기가 뜨거워지는 가운데, 다운이 27일 한양대와 30일 수원대 등 대학 축제 초호화 라인업에 합류해 그가 어떤 무대를 펼칠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관련기사]☞ 방탄소년단 뷔·블랙핑크 제니, 사귀든지 말든지 [김수진의 ★공감]
우리집 준호여, 이산이여, 이준호여..준호어천가 [김수진의★공감]
AAA가 사랑하는 명품MC 이특 [김수진의 ★공감]
후크 선장 권진영 대표의 혜안 [김수진 ★공감]
세븐틴 부승관, 감출 수 없는 '배려의 주인공' [김수진의 ★공감]
인간 강동철 그리고 용감한형제의 미래(인터뷰④)[스타메이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