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 눈물바다 된 딸기밭에 "이게 현실, 5살 이상부터 와야"(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동현이 딸기 농장의 현실에 절망했다.
이날 김동현은 아들 단우, 딸 연우와 유기농 딸기를 딴 후 딸기잼 만들기에 나섰다.
결국 딸기쨈 만들기는 김동현 혼자의 몫이 됐다.
김동현은 "딸기 농장이 쉬운 게 아니다. 우리가 상상하는 딸기 농장의 현실이다. 딸기 농장은 5살 이상부터 와야 할 것 같다"며 완성된 딸기잼을 보면서는 "100% 유기농, 100% 내 노동력으로 만들어진 딸기쨈"이라고 씁쓸한 듯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김동현이 딸기 농장의 현실에 절망했다.
5월 27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김동현과 단연 남매가 입이 짧은 단우의 식욕을 돋우기 위해 생태 체험장을 찾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김동현은 아들 단우, 딸 연우와 유기농 딸기를 딴 후 딸기잼 만들기에 나섰다. 하지만 딸기를 으깨던 단우는 손이 아프다며 울었고 연우는 딸기쨈 만드는 곳을 벗어나기 위해 뒤집어진 채 울었다. 결국 딸기쨈 만들기는 김동현 혼자의 몫이 됐다.
김동현은 "딸기 농장이 쉬운 게 아니다. 우리가 상상하는 딸기 농장의 현실이다. 딸기 농장은 5살 이상부터 와야 할 것 같다"며 완성된 딸기잼을 보면서는 "100% 유기농, 100% 내 노동력으로 만들어진 딸기쨈"이라고 씁쓸한 듯 말했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 칸에서 어깨 밀리고 휘청‥인종차별 논란에 프랑스 인플루언서 사과
- 칸 홀린 ‘브로커’ 아이유, 여우주연상 1순위 급부상 (칸 국제영화제)
- 지드래곤, 제니와 결별설 후 첫 SNS…데이지 꽃+조카 사진 공개
- 전신마비 김혁건 母 “여친 보러 가다 사고, 미리 결혼 시켰더라면”(특종세상)
- 송승헌 “편히 쉬세요” 식도암 투병 중 별세 故 이얼 추모
- 승리, 빅뱅 출신의 추악한 말로…버닝썬 파문 4년만 9개혐의 유죄 확정[종합]
- 김구라 “김경호, 목포 항공기 추락 사고로 이모-조카 잃어”(라떼9)
- 제니, 2억9천 포르쉐 스포츠카 플렉스‥진정한 영앤리치(TMI)[결정적장면]
- 진상 톱스타 폭로 “100억 대 건물에 2억 연예인 DC 요구”(옥문아)
- 이효리 “♥이상순 결혼하자마자 일 놔, 절실함 사라져” 폭로 (오늘도삽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