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임박 이수지 '동상이몽2' 출격..2세 성별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 5년 차 개그우먼 이수지가 남편과의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30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는 이수지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그런가 하면 이수지는 '팬과 스타의 사랑'이라는 남편과의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수지는 "순박한 시골 청년 같았다. 너무 순수해 보였다"라며 남편의 첫인상을 회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결혼 5년 차 개그우먼 이수지가 남편과의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30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는 이수지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만삭의 몸으로 ‘너는 내 운명’ 스튜디오에 등장한 이수지는 출산을 앞둔 근황을 전했다. 볼록 나온 배에 스튜디오 MC들은 “너무 예쁘게 나왔다”, “그동안 몰랐다”라며 놀라워했다. 이수지는 “사람들이 배 나온 거 모르겠다고 하더라. 그냥 쌀국수 많이 먹은 것 같다더라”라며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이수지는 2세의 성별을 최초로 공개해 스튜디오의 관심을 모았다.
그런가 하면 이수지는 ‘팬과 스타의 사랑’이라는 남편과의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남편은 무명시절 대학로에서 공연하던 이수지를 보고 호감을 갖게 됐고, 이후 이수지가 방송에 나오고 이름이 알려지자 SNS 메시지를 통해 팬심을 적극적으로 드러냈다고. 남편의 계속된 구애 끝에 첫 만남을 가지게 된 두 사람. 이수지는 “순박한 시골 청년 같았다. 너무 순수해 보였다”라며 남편의 첫인상을 회상했다.
이수지는 남편에게 반하게 된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수지는 남편이 선물과 함께 건넨 한마디에 반했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듣던 MC들 역시 “센스가 대단하다”, “순수하다”라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이수지를 설레게 한 남편의 한마디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수지의 러브스토리는 30일 오후 11시 10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SB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조민아, 가정폭력 암시 후 독박육아 고충 토로
- `살림남2` 김지혜, ♥박준형에 불만 폭발…무슨 일?
- 아이유, 칸에서 `어깨빵` 당했다?...인종차별 논란에 사과한 `이 여성`
- `금쪽상담소` 알리 "故 박지선 죽음, 나 때문일까" 오열
- `우이혼2` 신동엽 "부부 사이 대화 중요"... 김새롬 "난 안 해" 폭소
- 김성령, 남편·두 아들 언급…“일 그만할까 했더니 해야만 한다고” (‘유퀴즈’) - 스타투데이
- 송혜교 “괴로운데 아닌 척하면 더 오래가”(비보티비) - 스타투데이
- 송혜교, 대중목욕탕 간다...“사진 요청? 얼굴만 내놓을 것”(비보티비) - 스타투데이
- 장세림, 흑백 프로필 공개 - 스타투데이
- 유재석, ‘세계 1위’ 변재영 자유품새 무대에 감탄…“소름 돋는다” (‘유퀴즈’) - 스타투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