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이혼2' 일라이, 지연수도 감탄한 놀라운 촬영 솜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이혼2'에서 그룹 유키스 출신 일라이가 놀라운 촬영 솜씨를 발휘했다.
27일 밤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이하 '우이혼2')에서는 관계 개선을 위한 노력하는 일라이와 지현수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일라이는 한국에서의 새 출발을 위해 노력했다.
또한 일라이는 홈페이지에 등록될 상품 사진 촬영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우이혼2'에서 그룹 유키스 출신 일라이가 놀라운 촬영 솜씨를 발휘했다.
27일 밤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이하 '우이혼2')에서는 관계 개선을 위한 노력하는 일라이와 지현수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일라이는 한국에서의 새 출발을 위해 노력했다. 일라이는 지난주 지연수 소개로 면접을 봤던 식물 유통회사에서 업무 적성을 파악하기 위한 실기 테스트에 돌입했다. 상자 틀 잡기부터 테이핑까지 단순 반복 작업은 생각보다 어려웠지만 포기하지 않았다.
이를 본 선배는 "박스를 잡을 때 벌어진다. 몸에 붙여 놓고 한다. 누르면 고정이 된다. 그때 붙이면 된다"라고 조언했다. 노하우를 전수받은 그는 한 번에 박스 9개를 클리어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포장 후 바로 상차에 돌입하며 능숙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일라이는 홈페이지에 등록될 상품 사진 촬영에 나섰다. 평소 사진 촬영이 취미인 그는 소품 등을 직접 연출하기도 했다. 이에 직원들은 "엄청 꼼꼼하게 찍는 것 같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조선 '우이혼2']
우이혼2 | 일라이 | 지연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 '51세' 고현정, 물오른 동안 미모…홀쭉해진 V라인 눈길
- 美 래퍼, SNS에 성관계 영상 올려 비난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송지아 사태, 왜 유독 Z세대가 분노했을까 [이슈&톡]
- 백종 접종 거부한 배우, 당신의 생각은?
- '범죄도시3' 공식 개봉 전부터 1위, '분질10' '인어공주' 넘었다 [박스오피스]
- 엔하이픈, 앨범 초동 판매량 자체 신기록 경신
- 이준혁의 새로운 도전, ‘범죄도시3’만의 빌런을 완성하다 [무비노트]
- 테이, 오늘(29일) 비연예인 연인과 6년 열애 끝 결혼
- 르세라핌, 대체불가 ‘K-팝 톱 플레이어’로 자리매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