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공삼칠' 홍예지X황석정X김지영X전소민, '런닝맨'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6월 8일 개봉하는 영화 '이공삼칠'의 주역 홍예지, 황석정, 김지영, 그리고 전소민이 런닝맨으로 함께한다.
이 영화에 10호실 감방 동기 중 한 명으로 출연하는 전소민이 영화 '이공삼칠'로 함께한 홍예지, 황석정, 김지영을 런닝맨에 초대해 특별한 호흡을 과시한다.
29일(일) 오후 5시 방영될 SBS '런닝맨'에서 전소민과 영화 '이공삼칠'의 배우들은 극중 죄명과는 또 다른 죄명을 받아 진실과 누명 사이에서 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월 8일 개봉하는 영화 ‘이공삼칠’의 주역 홍예지, 황석정, 김지영, 그리고 전소민이 런닝맨으로 함께한다. 영화의 제목에 맞춰 ‘이공이이: 진실 혹은 누명’이라는 컨셉에 막내 PD 아웃 사건을 둘러싼 용의자들로 출연해 교도소X추리 특집에서 활약한다. [제작: 모티브픽쳐스㈜, 재크필름|배급: ㈜영화사 륙, ㈜씨네필운|감독: 모홍진|출연: 홍예지, 김지영, 김미화, 황석정, 신은정, 전소민, 윤미경, 정인기]
영화 ‘이공삼칠’은 열아홉 소녀에게 일어난 믿기 힘든 현실, 그리고 다시 일어설 희망을 주고 싶은 감방 동기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드라마다. 이 영화에 10호실 감방 동기 중 한 명으로 출연하는 전소민이 영화 ‘이공삼칠’로 함께한 홍예지, 황석정, 김지영을 런닝맨에 초대해 특별한 호흡을 과시한다.
29일(일) 오후 5시 방영될 SBS ‘런닝맨’에서 전소민과 영화 ‘이공삼칠'의 배우들은 극중 죄명과는 또 다른 죄명을 받아 진실과 누명 사이에서 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시청자들이 기대하는 런닝맨의 추리편으로 또 한 번 레전드 에피소드를 만들 예정이다. 한편, ‘광수에게’라는 편지가 단서로 등장해 교도소X추리 특집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홍예지는 ‘프로듀스48’ 출신으로 이번 영화로 데뷔와 동시에 주연으로 발탁됐다. 한 순간에 피해자에서 가해자로 교도소에 수감된 역할을 맡아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인다.
김지영은 청각장애를 가진 윤영의 엄마 역으로, 방장 어르신 김미화, 원칙을 중요시하는 모범수 신은정, 교도소 핵인싸 황석정, 마지막 간통죄 수감자 전소민, 화 많은 트러블메이커 윤미경이 각양각색 캐릭터를 보여준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
- 김동현 처남 "인간 샌드백 폭행"VS김동현 "쌍방" [종합]
- "혹시 자폐?"…'슈돌' 사유리, 아들 젠 걱정에 전전긍긍
- 탑 "마약? 극단적 선택 시도"…빅뱅 탈퇴 메시지까지
- 'SNL코리아' 뉴스 패러디 중 수어 비하 논란에 게시물 삭제
- 출산 앞둔 이하늬, 드라이브로 만끽하는 '찐 행복'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