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신작 원시전쟁, 글로벌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나날이 스튜디오(대표 박재환)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원시전쟁'이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원시전쟁은 돌도끼와 주술로 맞서는 원시인과 공룡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가진 게임으로, 공룡과 원시인이 뒤섞인 대규모 부대를 통한 군단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나날이 스튜디오(대표 박재환)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원시전쟁’이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원시전쟁은 돌도끼와 주술로 맞서는 원시인과 공룡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가진 게임으로, 공룡과 원시인이 뒤섞인 대규모 부대를 통한 군단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공룡과 병사의 전략적인 부대 배치와 병력 운용을 통해 적의 군단을 격파하는 스테이지 모드를 비롯해 거대 공룡 보스와의 PVE(Player vs Environment)를 통해서도 역동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여기에 공룡 별로 다양한 스킬을 지녀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것은 물론 랭킹전, 이벤트전 등의 PVP(이용자간대결)모드를 통해 전세계 이용자들과 대결을 펼칠 수 있다. 중국, 네덜란드 등을 제외한 글로벌 156개국에 서비스되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총 10개국 언어를 지원한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천만 돌파
- 네오위즈, 카드 전략RPG '트리플판타지' 스팀 출시 예정
-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P&E 버전 서비스 돌입
- 네오위즈, 트리플판타지 X 브라운더스트 콜라보
- 네오위즈, 아마존웹서비스 클라우드로 전환
- 네오위즈 디제이맥스 리스펙트V, 뮤지대쉬 콜라보 DLC 출시
- 네오위즈 언소울드, 스팀-닌텐도스위치-엑스박스 론칭
- 美, 삼성 반도체 보조금 6.9조원 확정…원안 대비 26% 줄어
- "그래도 가야돼" CES 향하는 中 기업들…비자 문제는 변수
- 美 체류 늘린 정용진, 트럼프 깜짝 만남 여부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