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딸' 재시, 6시간 꼼짝 않고 디자인 공부..홈스쿨링 효과 톡톡

이지현 2022. 5. 27. 18: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축구선수 이동국의 딸 재시 양이 디자이너 꿈을 향해 도전 중이다.

"가만히 책상앞에 2시간 이상 못 앉아있는 성격인데 디자인은 재밌는지 시작하면 6시간이 넘는 시간동안 꼼짝 않고 앉아서 집중하더라구요"라며 디자인 공부를 하는 재시 양의 모습을 게대했다.

또한 "예전부터 재시는 재아를 떠올리며 테니스복을 디자인했었는데, 테니스복을 디자인해서 교수님과 대결을해 봤어요. 과연 두가지 디자인중에 어떤옷이 재시가 디자인한 옷 일까요?"라고 덧붙여 눈길을 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전 축구선수 이동국의 딸 재시 양이 디자이너 꿈을 향해 도전 중이다.

27일 이수진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딸 재시 양의 근황을 전했다. "가만히 책상앞에 2시간 이상 못 앉아있는 성격인데 디자인은 재밌는지 시작하면 6시간이 넘는 시간동안 꼼짝 않고 앉아서 집중하더라구요"라며 디자인 공부를 하는 재시 양의 모습을 게대했다.

이어 "이 나이땐 하고싶은 것들 여러가지 경험해보며 본인이 좋아하고 잘 할수있는 일을 찾게 해주고 싶은 엄마의마음 아시죠? 뭔가 하나에 온전히 몰두하는 재시 모습이 신기하기도하고 기특해서 최대한 서포트해주고싶은 마음이에요"라며 한 교수님의 열정적인 가르침으로 디지털 프로그램으로 디자인을 공부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예전부터 재시는 재아를 떠올리며 테니스복을 디자인했었는데, 테니스복을 디자인해서 교수님과 대결을해 봤어요. 과연 두가지 디자인중에 어떤옷이 재시가 디자인한 옷 일까요?"라고 덧붙여 눈길을 끈다.

한편 이동국은 미스코리아 하와이 미 출신인 이수진 씨와 지난 2005년 결혼해 슬하에 4녀 1남을 두고 있다. 이동국 가족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최근 22FW 파리 패션위크에 모델로 런웨이에 오른 바 있는 재시 양은 현재 모델과 디자이너 지망생으로 공부 중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현, ♥메이비+삼남매와 얼마나 행복하면..이런데서 티 나네
“신혼 때 많이 해둬” 이효리, 19禁 조언에 '배다해♥' 이장원 찐당황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홍콩 부촌 거주설' 강수정 “월세가 1억원인데도 있다” 해명
“김지민만 결정하면 된다..♥김준호, 이미 결혼 의사 밝혀”
김승현父母 충격 실상에 '경악'…제작진 앞 폭력에 욕설까지 “너 인간도 아니야”
'신혼' 배다해, ♥이장원과 먹는 저녁 메뉴 보니..그릇부터 정갈 "채소 폭탄"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