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5 "운동 4시간? 우린 먹방 4시간"..'맛있는 녀석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맛있는 녀석들' 뚱5가 음식에 대한 팽팽한 논쟁을 벌인다.
이날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는 김종국의 물회 다이어트에 부러움을 내비친다.
이날 뚱5는 육회에 이어 물회를 먹으러 나섰다.
특히, 물회가 다이어트 음식임을 강조하던 뚱5는 홍윤화가 "김종국 오빠가 물회에 회를 추가해서 먹지 않나"라고 운을 떼자 "운동을 4시간씩 하면 뭘 먹어도 살이 안 찔 것 같다", "우리는 4시간씩 먹고 있는데"라며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주희 인턴 기자 = '맛있는 녀석들' 뚱5가 음식에 대한 팽팽한 논쟁을 벌인다.
27일 오후 8시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379회에선 '날로 먹는 특집'을 진행한다. 이날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는 김종국의 물회 다이어트에 부러움을 내비친다.
이날 뚱5는 육회에 이어 물회를 먹으러 나섰다. 물회에 소면인지 밥인지 논쟁을 벌이던 이들은 남다른 면치기와 밥말이 실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물회가 다이어트 음식임을 강조하던 뚱5는 홍윤화가 "김종국 오빠가 물회에 회를 추가해서 먹지 않나"라고 운을 떼자 "운동을 4시간씩 하면 뭘 먹어도 살이 안 찔 것 같다", "우리는 4시간씩 먹고 있는데"라며 웃음을 안겼다.
이후에도 육전과 새우전이 담긴 모둠전으로 끊임없는 먹방을 펼친다. 결국 물회 대(大) 2개, 소면 10개, 밥 3공기, 모둠전 2개를 먹은 이들은 마지막 입가심으로 녹두전복죽까지 해치워 스태프들을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hahahe008@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최준희, 홀로 故최진실 묘소 방문 "누구랑 오는 게 뭐가 중요"
- 이혜영, 비키니로 뽐낸 아찔 볼륨감…"추석이 내게 준 선물"
- 이은형 "♥강재준 20㎏ 감량 후 부부관계 타올라…2세 계획 중"
- 한혜진♥기성용 딸, 얼마나 예쁘면…박하선 "평범하게 살기 힘든 외모"
- 레이디 제인, 10살 연하 ♥남편 임신 집착에 극대노 "싫다고 했잖아"
- '세번째 이혼' 스피어스, 칼춤에 경찰 출동 불만 "난 오랜 시간 왕따"
- 1호 귀순 배우 김혜영 "이혼 3번…내가 원한 적 없어 허망"
- 안정환, 외국학교 동거 기숙사 충격 "딸 리원이는 안 돼"
- 김가연 "시어머니 앞에서 시누이와 싸워…모른 척 산다"
- 이경규 "곰장어 먹다가 위궤양 과다출혈로 응급실行…죽을 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