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찾아온 감방동기들..'이공삼칠' 추리 특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호실 감방동기들이 '런닝맨'을 찾아온다.
29일 오후 5시 방송되는 SBS TV예능 '런닝맨'에서는 6월 8일 개봉하는 영화 '이공삼칠'의 주연 배우 홍예지·황석정·김지영·전소민이 함께한다.
한편 영화 '이공삼칠'은 열아홉 소녀에게 일어난 믿기 힘든 현실, 그리고 다시 일어설 희망을 주고 싶은 감방 동기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황지향 인턴 기자 = 10호실 감방동기들이 '런닝맨'을 찾아온다.
29일 오후 5시 방송되는 SBS TV예능 '런닝맨'에서는 6월 8일 개봉하는 영화 '이공삼칠'의 주연 배우 홍예지·황석정·김지영·전소민이 함께한다. 이들은 영화 속 교도소 동기들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영화의 제목에 맞춰 '이공이이: 진실 혹은 누명'이라는 콘셉트에 막내 PD 아웃 사건의 용의자들로 출연해 극중 죄명과는 또 다른 죄명을 받아 진실과 누명 사이에서 추리를 선보인다.
많은 시청자들이 기대하는 '런닝맨'의 추리편으로 또 한 번 레전드 에피소드가 탄생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영화 '이공삼칠'은 열아홉 소녀에게 일어난 믿기 힘든 현실, 그리고 다시 일어설 희망을 주고 싶은 감방 동기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드라마다. 홍예지는 한 순간에 피해자에서 가해자로 교도소에 수감된 역할을 맡았고 김지영은 청각장애를 가진 윤영의 엄마 역을 맡았다.
또 방장 어르신 김미화, 원칙을 중요시하는 모범수 신은정, 교도소 핵인싸 황석정, 마지막 간통죄 수감자 전소민, 화 많은 트러블메이커 윤미경 등이 각양각색 캐릭터를 보여줄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hjhj7289@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경규 "곰장어 먹다가 위궤양 과다출혈로 응급실行…죽을 뻔했다"
- 이세영, 日남친 파혼 이유? "자꾸만 나를 낮추는 사람은 인연 아냐"
- 지수·로제 관람…블랙핑크 리사 19금쇼 선정성 논란
- 추석에 옥순집 간 광수…'나는솔로' 실제커플 됐나
- 이혜영 "前남편 이상민, 결혼도 못하고 가슴 아파…행복한 가정 꾸리길"
- 강동원 "100평 부지 단독주택에 거주…자가 아닌 렌트"(종합)
- '유튜브 수익 49억' 침착맨, 활동 중단…주호민 사태 여파?
- 임영웅, 센스 넘치는 추석 인사 "대학·결혼 얘기 금지"
- 치과의사 이수진 "맨날 억대 돈 벌었는데…中 환자 줄어 힘들다"
- '25세 요절' 男배우, 충격적 사망원인 밝혀져…"필로폰 등 약물중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