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참치, 새 싱글 '난' 발매..자전적인 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손참치(Son Chamchi)가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신곡을 선보인다.
손참치의 신곡 '난'은 그녀가 처음 음악을 접했을 때부터 현재까지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한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의 첫 인디 가수인 손참치는 자신의 곡을 직접 생산, 공정, 출시까지 책임지는 '튜나 팩토리'를 운영하는 공장장 콘셉트로 매월 신곡을 발매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장인영 인턴 기자 = 가수 손참치(Son Chamchi)가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신곡을 선보인다.
27일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강참치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튜나 팩토리] 프로덕트 5 – 난([Tuna Factory] Product 5 – 난)'을 발매한다.
손참치의 신곡 '난'은 그녀가 처음 음악을 접했을 때부터 현재까지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열악한 환경에서도 즐겁게 가사와 멜로디를 쓰던 어린 시절을 추억하고 해이해진 자신에게 긴장감을 준다는 의미다.
한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의 첫 인디 가수인 손참치는 자신의 곡을 직접 생산, 공정, 출시까지 책임지는 '튜나 팩토리'를 운영하는 공장장 콘셉트로 매월 신곡을 발매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g62@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경규 "곰장어 먹다가 위궤양 과다출혈로 응급실行…죽을 뻔했다"
- 차태현, 아픈 부인 걱정하며 오열 "심각한 상태 아냐"
- 지수·로제 관람…블랙핑크 리사 19금쇼 선정성 논란
- 최지우, 세살 딸 공개…벌써 이렇게 컸네
- "죽이지 않으면"…또래살인 정유정 메모 공개
- 추석에 옥순집 간 광수…'나는솔로' 실제커플 됐나
- '연인의 집착 너무 싫어' 1위…남성 "휴대폰 검사", 여성은?
- 이세영, 日남친 파혼 이유? "자꾸만 나를 낮추는 사람은 인연 아냐"
- 이혜영 "前남편 이상민, 결혼도 못하고 가슴 아파…행복한 가정 꾸리길"
- '유튜브 수익 49억' 침착맨, 활동 중단…주호민 사태 여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