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여행을 떠나요" 티티케어·바잇미 펫캉스 이벤트

이유미 기자 2022. 5. 27. 17: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 '티티케어'가 펫캉스 숙박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8일부터 7월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티티케어 개발사 '에이아이포펫'과 반려동물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바잇미'와의 협업으로 이뤄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에이에이포펫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 '티티케어'가 펫캉스 숙박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8일부터 7월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티티케어 개발사 '에이아이포펫'과 반려동물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바잇미'와의 협업으로 이뤄졌다. 강아지 캐릭터가 그려진 엽서를 수령한 뒤 참여할 수 있다. 강아지 일러스트가 그려진 이벤트 참여용 엽서를 꾸민 뒤 인스타그랩에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엽서에 기입된 QR코드를 통해 티티케어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바잇미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해당 엽서는 바잇미에서 상품을 온라인 구매하거나 서울 신사동 및 연남동 소재의 오프라인 매장을 이용하면서 얻을 수 있다. 서울시 내 펫 프렌들리 카페에서도 수령 가능하다.

허은아 에이아이포펫 대표는 "반려인들이 엽서를 꾸미며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반려 생활에 도움이 되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열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반려인에게 다양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와 캠페인 등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아이포펫이 개발한 '티티케어'는 휴대폰으로 반려동물의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앱이다. 휴대폰으로 눈이나 피부 사진을 찍으면 인공지능이 해당 부위의 건강 상태를 분석해 질병 증상 여부를 알려준다. 또한 반려동물의 종류, 생애주기 등에 맞춘 활동량과 적정 식사량 등 다양한 건강 관리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관련기사]☞ 제니, '뷔 열애설' 후 첫 행사..."입이 귀에 걸렸네"[영상]"신용불량자 지연수 옷은 300만원 명품, 스몰웨딩 제안도 거절""제니랑 제주도 갔었나" 뷔 닮은 모델에 메시지 쏟아지자…정우성 옆에서…'임세령♥' 이정재, 친구 vs 애인 질문에 "아~" 탄식"치욕스러워" 터럭 하나까지 통제받는 꽃미남 남편…아내의 요구는?
이유미 기자 youme@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