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오밥파트너즈, 우크라이나 응원 신규맵 '넥스티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오밥파트너즈(대표 최진범)는 L2E(Life to Earn) 메타버스 플랫폼 '넥스테라(NEXTERA)'에서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고통받고 있는 국민들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신규 맵 '넥스티움'을 공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최진범 바오밥파트너즈 대표는 "우크라이나 국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신규 맵 넥스티움을 준비했다"면서 "넥스티움은 포 넥스트 제너레이션을 위한 생명력을 의미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바오밥파트너즈(대표 최진범)는 L2E(Life to Earn) 메타버스 플랫폼 ‘넥스테라(NEXTERA)’에서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고통받고 있는 국민들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신규 맵 ‘넥스티움’을 공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바오밥파트너즈의 메타버스 플랫폼 넥스테라에서 새롭게 공개한 맵인 넥스티움은 파빌리움 형태의 가상공간이다.
넥스테라의 넥스티움 맵에서 유저들은 우크라이나 국민들에 대한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다. 넥스티움 맵에 접속하여 우크라이나 국민들에 대한 응원이나 메시지 등을 희망편지함에 작성할 경우 바오밥파트너즈가 1건당 100원씩 기부를 한다.
아울러 바오밥파트너즈는 작성된 메시지를 모아 향후 주한 우크라이나 대사관에 전달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최진범 바오밥파트너즈 대표는 “우크라이나 국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신규 맵 넥스티움을 준비했다”면서 “넥스티움은 포 넥스트 제너레이션을 위한 생명력을 의미한다”고 전했다.
한편, 넥스테라는 지난 4월 1일 해운대 맵으로 1차 베타 오픈을 실시했다. 이후 1번의 추가 베타 오픈을 거친 후 오는 10월 그랜드 오픈을 진행할 방침이다.
/김문기 기자(moon@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당 "韓대행, 24일까지 특검법 공포 안하면 책임 물을 것"
- 권성동 "내란·김여사 특검법, 국정·여당 마비 속셈"
- 트럼프 2기, 자율주행 규제 완화 전망…글로벌 로보택시 지각변동
- 국힘, 반성문 한 장 없이 '남 탓'…'비대위'도 도로 '친윤'
- [12월 4주 분양동향] '곤지암역센트럴아이파크' 등 7641가구 분양
- 금융연 "일반 주주가 기업에 문제 제기할 절차 필요"
- 금융연 "주가만 올리는 은행 밸류업 문제 있다"
- 보험연 "사적연금 세제 혜택 늘려 가입 늘려야"
- "대형 저축은행, 중견기업 대출도 영업구역 대출로 인정해야"
- 금융연 "은행 점포 폐쇄 때 ESG 평가로 유인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