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日 매출 1위 탈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출시 3주년을 기념한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영웅 '[되찾은 기억] 윤회의 엘리자베스'가 추가됐다.
3주년 그랜드 페스티벌 앙케이트 영웅 라인업도 공개했다.
그 결과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3주년 기념 업데이트 효과에 힘입어 27일 일본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출시 3주년을 기념한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영웅 '[되찾은 기억] 윤회의 엘리자베스'가 추가됐다. 윤회의 엘리자베스는 최초의 빛 속성 영웅으로 해당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에게서 받는 피해와 아군 영웅이 열세 속성에게 받는 피해를 10% 감소시키는 특성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3주년 그랜드 페스티벌 앙케이트 영웅 라인업도 공개했다. 지난 전야제 기간 동안 한국과 일본 그리고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받은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영웅들을 선정했으며,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윤회의 엘리자베스도 획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섬멸전 '원초의 마신' 및 정규 스토리 23챕터가 추가되고, 영웅 최대 레벨이 기존 90에서 100으로 확장됐다.
그 결과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3주년 기념 업데이트 효과에 힘입어 27일 일본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에 올랐다. 일본 게임 시장에서는 애플 iOS가 스마트폰 점유율 56%를 차지하는 만큼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이 모바일 게임 성과의 주요 지표 중 하나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3주년을 맞아 28일 간 출석시 최대 300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3주년 생일선물' 이벤트가 실시된다. 더불어, 이용자들은 별도 공지시까지 '7대죄 스타트 대쉬' 이벤트를 통해 최초 접속 시 14일간 매일 11회 무료 영웅 획득을 진행할 수 있으며 마일리지 달성 시 다양한 영웅들을 UR 풀각성 상태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유저 출석 보상도 개편됐다.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은 최대 강화된 SSR 등급 장비 세트, 풀각성 증표, SSR 영웅 확정 티켓 등 이전보다 다양하고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를 통해 3주년 스페셜 미션 완료시 영웅을 UR 90레벨로 한번에 성장시킬 수 있는 '원스텝 진화의 증표'를 받을 수 있다.
moon@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