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갓' 이특 "노홍철·신동과 레벨 차이 심하게 느껴, 차 너무 몰라"

이하나 2022. 5. 27. 15: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준형과 호흡을 맞추게 된 이특이 상대팀 노홍철, 신동을 견제했다.

5월 27일 오후 3시 서울 중구의 한 호텔에서는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신규 오리지널 예능 '저 세상 중고차-기어갓(GEAR DOGS)'(이하 '기어갓') 제작발표회가 진행 됐다.

한편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신규 오리지널 예능 '저 세상 중고차-기어갓'은 5월 31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이하나 기자/사진 표명중 기자]

박준형과 호흡을 맞추게 된 이특이 상대팀 노홍철, 신동을 견제했다.

5월 27일 오후 3시 서울 중구의 한 호텔에서는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신규 오리지널 예능 ‘저 세상 중고차-기어갓(GEAR DOGS)’(이하 ‘기어갓’) 제작발표회가 진행 됐다.

‘기어갓’은 오래된 중고차를 경매 방식을 통해 저렴하게 구입한 뒤 복원과 수리 과정을 거쳐 최고가에 재판매하는 신개념 버라이어티다.

이특은 “음악을 들으면 ‘그때 그랬지’라고 추억을 공유하듯이 옛 차량을 보면서 추억을 떠올릴 수 있다. 우리나라는 다른 나라에 비해 차량 바꾸는 시기가 빠르다고 들었는데, 타고 버리는 것이 아니라 잘 가꾸고 올드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서 클래식카로 바꾸는 과정을 보고 배우고 있다. 시청자들도 함께 보고 느끼셨으면 좋겠다”라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박준형과 ‘순정 복원’ 팀으로 나선 이특은 팀을 바꾸고 싶지 않냐는 질문에 “준형이 형은 알려진 차 박사다. 차를 갖고 계신 분이 준형이 형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는 얘기를 들었다. 저는 드러나지 않은 숨은 찐차 사랑이다. 대화를 나누면서 준형이 형이 많이 알려주신다”라고 호흡에 만족했다.

이어 “저희 팀과 노홍철, 신동 팀과는 레벨 격차가 심하게 느껴진다. 방송을 보면 박준형, 이특이 생각보다 차를 많이 아는 것을 느낄 수 있고, 신동이 ‘저 정도로 차를 몰라’를 볼 수 있다. 팀만의 색깔이 있어서 보시는 재미가 있다”라고 덧붙였다.

박준형은 “저와 이특은 자동차를 복원하고 싶어하는데 노홍철, 신동은 자동차의 소울이 없어질 정도로 바꾸고 싶어한다”라고 현재 팀에 만족했다.

한편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신규 오리지널 예능 ‘저 세상 중고차-기어갓’은 5월 31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 표명중 acep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