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량, 신곡 '신청곡' MV 직접 열연..컴백소식 뜨거운 반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하이량이 약 1년 2개월 만에 컴백한 신곡 '신청곡' 뮤직비디오가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 티보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하이량의 새 싱글 '신청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댄스 트로트 신곡…MV 속 애절한 이별 연기 '눈길'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하이량이 약 1년 2개월 만에 컴백한 신곡 '신청곡' 뮤직비디오가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 티보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하이량의 새 싱글 '신청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신청곡'은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애절한 마음을 빠르고 신나는 댄스 비트에 담아 역설적인 슬픔이 느껴지는 묘한 무드의 댄스 트로트 곡이다. 하이량의 독보적인 허스키 음색과 파워풀하면서도 섬세한 보이스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하이량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특히 하이량은 직접 뮤직비디오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 배우 황진호와 헤어진 연인 호흡을 맞춰 과거의 행복했던 기억부터 현재의 그리운 감정까지 폭넓은 이별의 감정선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하이량은 황진호와 때론 특별하게, 때론 소소하게, 모든 일상을 공유하는 연인의 모습을 사랑스럽게 그려낸 것은 물론, 사랑했던 이가 떠나고 혼자 남은 여자의 외로움과 그리움을 섬세한 연기로 소화해 내며 진한 공감대를 자극했다.
지난해 3월 첫 앨범 'My Destiny(마이 데스티니)'로 데뷔한 하이량은 타이틀곡 '내팔자 상팔자'를 비롯해 '이럴거면', 'new 사랑과 전쟁' OST '하루만' 등을 발표해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허스키 보컬로 리스너들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또한 하이량은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2'와 '헬로트로트' 등을 통해 다양한 도전을 이어가며 팔방미인 면모를 발산하고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대통령, '법무부 인사검증' 비판에 "미국이 그렇게 한다"
- 지지율 급락에 대선 이어 지선도 '읍소'하는 민주당
- [르포] 이광재 떠난 '원주갑'..."그래도 민주당 vs 이번엔 국민의힘"
- 尹, '능력 위주→여성 할당' 인사 기준 바꿨는데…평가는 '싸늘'
- [이철영의 정사신] 민주당의 '노무현 정신' 어디로
- 기업 총수들 사흘 연속 '릴레이 발표'…투자 보따리 무게만 '1000조'
- [엔터Biz] 韓영화 연이은 흥행 전망에 미소 짓는 영화산업
- LG CNS 대표 주관사 누가 될까?
- 경찰, '우크라 참전 여권법 위반' 이근 본격 수사
- '테라·루나 사태' 일파만파…검·경 전방위 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