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2년여 만 '99인 판정단' 재개..의료진+봉사자들 초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일요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3연승에 성공한 가왕 '누렁이'의 무대와, '누렁이'에게 도전장을 내민 8인의 복면가수의 듀엣 무대가 펼쳐진다.
지난주, 애절한 감성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엠씨더맥스(M.C the MAX)' '잠시만 안녕'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3연승의 쾌거를 이룬 가왕 '누렁이'! 또 어떤 폭발적인 무대로 연승행진을 이어갈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가운데, 쟁쟁한 실력을 자랑하는 8인의 복면가수들이 새롭게 등장해 화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일요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3연승에 성공한 가왕 '누렁이'의 무대와, '누렁이'에게 도전장을 내민 8인의 복면가수의 듀엣 무대가 펼쳐진다.
12명의 연예인 판정단에는 '천둥호랑이' 가수 권인하, 'R&B 대디' 가수 김조한, 개그맨 장동민, 'AB6IX'의 김동현&이대휘, '트로트 신예' 이도진이 판정단으로 합류해 풍성한 입담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주, 애절한 감성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엠씨더맥스(M.C the MAX)' '잠시만 안녕'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3연승의 쾌거를 이룬 가왕 '누렁이'! 또 어떤 폭발적인 무대로 연승행진을 이어갈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가운데, 쟁쟁한 실력을 자랑하는 8인의 복면가수들이 새롭게 등장해 화제다. 과연 가왕 '누렁이'는 가왕석을 위협하는 복면가수들의 견제 속에 4연승의 위업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인지 기대가 모아진다.
'복면가왕'이 2년여 만에 99인 판정단과 함께 돌아왔다. 2020년 3월 이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21인의 연예인 판정단만으로 녹화를 진행해왔던 복면가왕이 다시 99인 판정단 체제로 돌아온 것. 특별히 이번 녹화에는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힘써주신 의료진과 봉사자들을 초청해 그 의미를 더한다고 하는데. 이에 MC 김성주는 꽉 들어찬 관객석을 보며 "이런 활기찬 분위기, 이게 얼마 만인지.."라며 감격에 젖고, 김구라 역시 "감회가 새롭다"며 뭉클한 소감을 전했다. 또한 2019년 5월 복면가수로 출연해 3표를 받은 '복면가왕 최저 득표의 사나이' 장동민은 일반인 판정단들에게 자신의 최저 기록을 깨주길 당부해 웃음을 자아내는데. 오랜만에 99인 판정단이 함께한 투표 결과는 어땠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완성형 아이돌'이라 불리는 보이그룹 'AB6IX'의 김동현, 이대휘가 '복면가왕'을 찾았다. 김동현, 이대휘는 복면가수 무대에 젖어 들어 폭풍 리액션을 선보이는 한편, 복면가수의 정체를 열정적으로 추리하며 '열일' 했는데. 그뿐만 아니라 복면가수 개인기 무대에도 직접 나서 몸을 던지는 열의를 보여 판정단들의 박수를 받는다는 후문. 과연 AB6IX 김동현, 이대휘는 '복면가왕 판정단으로서 어떤 맹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
- 김동현 처남 "인간 샌드백 폭행"VS김동현 "쌍방" [종합]
- "혹시 자폐?"…'슈돌' 사유리, 아들 젠 걱정에 전전긍긍
- 탑 "마약? 극단적 선택 시도"…빅뱅 탈퇴 메시지까지
- 'SNL코리아' 뉴스 패러디 중 수어 비하 논란에 게시물 삭제
- 출산 앞둔 이하늬, 드라이브로 만끽하는 '찐 행복'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