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타♥정유미, 결혼설은 일단 부인.."결정된 사항 없어" 일단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개 열애 중인 가수 강타와 배우 정유미가 올 가을 결혼설에 대해 부인했다.
강타와 정유미의 소속사 양 측은 27일 스포츠조선과의 전화통화에서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결혼에 대해 구체적으로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밝혔다.
앞서 한 연예 정보 유튜브 채널은 강타와 정유미가 올 가을 결혼한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양측이 즉각 부인함에 따라 결혼설은 일단락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공개 열애 중인 가수 강타와 배우 정유미가 올 가을 결혼설에 대해 부인했다.
강타와 정유미의 소속사 양 측은 27일 스포츠조선과의 전화통화에서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결혼에 대해 구체적으로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밝혔다.
앞서 한 연예 정보 유튜브 채널은 강타와 정유미가 올 가을 결혼한다고 주장했다. 이 채널은 "이들이 가까운 친인척에게도 자신들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고 강조했다.
하지만 양측이 즉각 부인함에 따라 결혼설은 일단락됐다.
한편 2019년 라디오에서 처음 만난 훈 연인 관계로 발전한 강타와 정유미는 2020년 초 열애를 공식화 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혼 때 많이 해둬" 이효리, 19禁 조언에 '배다해♥' 이장원 찐당황
-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 '홍콩 부촌 거주설' 강수정 "월세가 1억원인데도 있다" 해명
- "김지민만 결정하면 된다..♥김준호, 이미 결혼 의사 밝혀"
- 김승현父母 충격 실상에 '경악'..제작진 앞 폭력에 욕설까지 "너 인간도 아니야"
- 손흥민X이강인 레이저 테러→애국가 야유 '中 비매너' FIFA 고발
- 故구하라, 오늘(24일) 4주기…여전히 거짓말 같은 이별 [종합]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지하까지 꺼지는 고통 속 잡아준 지인, 잊지 않고 잘할게”
- “머리 넘겨주는 게 못마땅?” 에스파 멤버들, 라이브 中 '기싸움 짤' 해명…“만지지 마처럼 보여”
- '뇌종양 대수술→항암 치료 거부' 윤석화, 앞니 다 빠진 모습 '당당' 공개…“혼자 서는 기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