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팟, 신작 모바일 캐주얼 대전 게임 '대결의 민족' 베타 테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잼팟(대표 고세욱)은 모바일 하이퍼 캐주얼 게임 '대결의 민족'의 베타 테스트를 오는 6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대결의 민족'은 무작위로 선정된 이용자와 실력으로 승부를 겨루는 1대1 실시간 대전 모바일게임이다.
잼팟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슈팅 대전 게임 '샤프슈터', 3매치 퍼즐 대전 게임 '배틀크러쉬' 등 2종의 미니게임을 우선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잼팟(대표 고세욱)은 모바일 하이퍼 캐주얼 게임 ‘대결의 민족’의 베타 테스트를 오는 6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대결의 민족’은 무작위로 선정된 이용자와 실력으로 승부를 겨루는 1대1 실시간 대전 모바일게임이다. 슈팅, 퍼즐 등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단순한 플레이 방식의 캐주얼 게임이 지속 추가되는 형태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잼팟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슈팅 대전 게임 ‘샤프슈터’, 3매치 퍼즐 대전 게임 ‘배틀크러쉬’ 등 2종의 미니게임을 우선 선보인다. 이후 정식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게임을 지속해서 선보일 방침이다. 정식 서비스는 7월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베타 테스트는 구글 플레이에서 누구나 앱을 다운로드받아 참여할 수 있다. 또 오는 6월 6일까지 커피 기프티콘,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등을 증정하는 설문조사 이벤트와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 ‘카트라이더’, PC·콘솔 이어 모바일 까지 풀 크로스플레이 완성
- 엔씨(NC), 지식 공유 컨퍼런스 ‘NCDP 2022’ 성료
- LoL 국제 대회 MSI 4강 돌입…T1, G2 꺾고 결승갈까
- 넷마블 ‘일곱개의대죄’, 일본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재등극’
- 위메이드플레이 자회사 합병 통해 연 매출 500억 개발사 탄생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