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김x유지은, 서울경제TV '브라이언의 머니플로우' 진행

파이낸셜뉴스 2022. 5. 27. 10: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런트웨이브 브라이언김 대표와 유지은 아나운서가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서울경제TV 신규 경제 프로그램 '브라이언의 머니플로우'에서 호흡을 맞춘다.

브라이언김 대표는 뉴욕 월가 트레이더 출신으로 현재 서울경제TV 글로벌 경제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서울경제TV 경제프로그램 '주유소' 및 '수익을 말하다'를 통해 경제 시황 및 엘리어트 파동 이론을 기반으로 날카로운 시장 분석 능력을 보여왔으며 이번에 자신의 이름을 건 '브라이언의 머니플로우'를 진행하게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커런트웨이브 브라이언김 대표와 유지은 아나운서가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서울경제TV 신규 경제 프로그램 ‘브라이언의 머니플로우’에서 호흡을 맞춘다.

유지은 아나운서는 이전 ‘주유소’ 프로그램에서 브라이언김 대표의 설명을 간략 명료하게 해석해 주며 호평을 받아왔다. 최근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 튠바이오3를 설립하여 런칭 준비 중인 그녀는 브라이언김 대표와 찰떡호흡으로 귀에 쏙쏙 들어오는 진행자 역할을 이번 프로그램에서도 충실히 수행해 나갈 예정이다.

브라이언김 대표는 뉴욕 월가 트레이더 출신으로 현재 서울경제TV 글로벌 경제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서울경제TV 경제프로그램 ‘주유소’ 및 ‘수익을 말하다’를 통해 경제 시황 및 엘리어트 파동 이론을 기반으로 날카로운 시장 분석 능력을 보여왔으며 이번에 자신의 이름을 건 ‘브라이언의 머니플로우’를 진행하게 됐다.

커런트웨이브 브라이언 김 대표는 “전쟁과 금리 인상 등으로 미국시장이 하락세를 면하지 못하면서 전 세계가 불안정한 이때 돈은 어디에 머물다 어디로 흐르게 될 것인지를 투자자의 심리적 해석을 통해 보여드리고자 한다. 또한 지난해 CGV에서 암호화폐 투자자들을 위해 진행한 특별 강의를 올해도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브라이언의 머니플로우’는 오는 2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9시 서울경제TV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