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올여름 바캉스 패션 키워드 '레캉스룩' 아이템 추천

2022. 5. 27. 09: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레저 활동은 물론 휴가지 바캉스룩,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없는 '레캉스룩' 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컬럼비아의 '트레일스톰™ H2O'는 도심 속 하이킹부터 협곡 트레일까지 다양한 서머 아웃도어 활동에서 신을 수 있는 트레일 샌들이다.

컬럼비아는 휴가 시즌을 앞두고 일상과 레저 활동에서 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여름 컬렉션을 출시했으며 컬럼비아의 다양한 신상품을 통해 레포츠와 바캉스를 한 번에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레저 활동은 물론 휴가지 바캉스룩,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없는 ‘레캉스룩’ 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회적 거리 두기가 전면 해제된 이후 첫 여름을 앞두고 바캉스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코로나19로 억눌린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욕구가 표출되면서 낚시, 등산, 캠핑, 서핑 등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레캉스(레저+바캉스)가 주목받고 있다.

아웃도어 셔츠는 레캉스룩을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 줄 대표적인 패션 아이템이다. 편안한 착용감에 활동성, 다양한 코디가 가능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다.

컬럼비아의 ‘바하마™ II 숏 슬리브 셔츠’는 피싱웨어 라인 PFG (Performance Fishing Gear) 컬렉션으로 낚시에 최적화된 기능성을 갖췄다. 가슴 부분에 작은 소품들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다용도 포켓을 부착했으며, 흔들림 없이 낚싯대를 지지할 수 있는 탭 및 루프를 적용해 활동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인체에 유해한 자외선을 차단하는 ‘옴니쉐이드™(OMNI-SHADE™)’ 기술을 통해 피부를 보호하며, 땀이 많이 나는 등 부분에 메시 안감과 열기 및 습기 배출을 빠르게 돕는 벤틸레이션 구조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오랫동안 유지한다.

트렌디한 컬러와 오버핏 디자인으로 레저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색상과 사이즈로 출시돼 커플룩,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컬럼비아 ‘필드 크릭™ 더블니트 숏 슬리브’는 깔끔한 디자인과 활동성을 고려한 여유로운 핏으로, 캠핑 등 야외활동에 입기 좋은 반팔 티셔츠다. 가슴 부분에 카고 포켓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해 어떤 하의에도 쉽게 코디할 수 있다. 자외선 차단 효과를 인정받은 ‘옴니쉐이드™(OMNI-SHADE™)’ 기술을 적용해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면서도 코튼·폴리 혼방 소재로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휴양과 액티비티를 안전하게 즐기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이 기능성 슈즈다. 컬럼비아의 ‘트레일스톰™ H2O’는 도심 속 하이킹부터 협곡 트레일까지 다양한 서머 아웃도어 활동에서 신을 수 있는 트레일 샌들이다. 편안한 착용감과 내구성으로 여름철 가벼운 산악 활동에 적합하다.

뛰어난 복원력으로 향상된 쿠셔닝과 안전성을 제공하는 ‘테크라이트-플러스™(TECHLITE+™)’와 인체공학적 설계로 어떤 지형에서도 최적의 접지력을 선사하는 ‘어댑트 트랙스(Adapt Trax™)’ 아웃솔 기술이 적용됐다.

컬럼비아는 휴가 시즌을 앞두고 일상과 레저 활동에서 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여름 컬렉션을 출시했으며 컬럼비아의 다양한 신상품을 통해 레포츠와 바캉스를 한 번에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컬럼비아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