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득점왕 손흥민vs살라 격돌, 한국 이집트와 A매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의 6월 A매치 기간 4번째 상대가 이집트로 결정됐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6월 A매치 기간 총 4경기를 치른다.
2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는 브라질전을 시작으로, 6일 대전 월드컵 경기장에서 칠레, 10일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파라과이를 상대한다.
미정이었던 4번째 경기 상대가 아프리카 강호 이집트로 결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한국의 6월 A매치 기간 4번째 상대가 이집트로 결정됐다.
대한축구협회는 5월 26일 'KEB하나은행 초청 친선경기로 열리는 6월 4차전 경기 상대가 이집트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이집트전은 오는 6월 14일 오후 8시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6월 A매치 기간 총 4경기를 치른다. 2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는 브라질전을 시작으로, 6일 대전 월드컵 경기장에서 칠레, 10일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파라과이를 상대한다.
미정이었던 4번째 경기 상대가 아프리카 강호 이집트로 결정됐다. FIFA 랭킹 32위 이집트는 올해 열린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팀이다. 월드컵 본선 진출에는 아깝게 실패했지만 한국이 월드컵 본선에서 만날 가나보다 실력이 더 좋은 팀으로 평가받는다.
대표 선수는 '파라오' 모하메드 살라(리버풀)다. 살라는 이번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23골로 손흥민과 함께 공동 득점왕을 차지한 선수다. 이번 경기에서 두 득점왕의 정면 대결을 볼 수 있게 됐다.(사진=손흥민/뉴스엔DB)
뉴스엔 김재민 j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24억 자동차 보유 “한정판 차 리세일가=100억이상”(TMI)[어제TV]
- EPL 득점왕 ‘손흥민’,골든부트 들고 금빛 미소(인천공항 입국)[뉴스엔TV]
- 손흥민 ‘EPL 득점왕 쏘니의 골든부트’[포토엔HD]
- 손흥민 ‘2021/22 골든부트 위너의 주인공’[포토엔HD]
- 손흥민 ‘마중 나온 취재진과 팬들에 90도 인사’[포토엔HD]
- 손흥민 ‘아시아 기록 세우고 금의환향’[포토엔HD]
- 손흥민 ‘아시아 최초 EPL 득점왕의 주인공’[포토엔HD]
- 손흥민 ‘반짝반짝 빛나는 골든부트’[포토엔HD]
- 손흥민 ‘영광의 골든부트 품에 안고’[포토엔HD]
- 박명수, EPL 득점왕 손흥민 축하 “보는데 눈물나”(라디오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