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일 "탕웨이 집에 초대받아, 텃밭 가꾸는 소탈한 농사꾼" (연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해일이 탕웨이를 농사꾼이라 말했다.
5월 26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영화 '헤어질 결심' 박찬욱 감독과 주연 배우 박해일, 탕웨이를 만났다.
박해일은 "농사꾼이다. 집에 한 번 초대받아서 감독님과 갔다. 첫 모습은 10평 정도 되는 텃밭을 가꾸는 모습이었다. 밀짚모자 쓰고. 소탈한 모습이 첫인상이었다"고 탕웨이의 첫인상을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해일이 탕웨이를 농사꾼이라 말했다.
5월 26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영화 ‘헤어질 결심’ 박찬욱 감독과 주연 배우 박해일, 탕웨이를 만났다.
박찬욱 감독의 6년만 신작 ‘헤어질 결심’은 수사 멜로극. 박찬욱 감독은 “칸에 영화를 가지고 온 건 4번째고 심사위원으로 한 번 왔다. 그 전에 그냥 구경하러 온 적도 있다. 6번째다”고 말했다.
박해일은 “저는 처음이다. 일단 너무 영광스러운 자리에 감독님과 탕웨이와 함께 해서 좋다. 저도 3년 만에 이런 자리에 나와 너무 좋다”고 말했다.
이어 유럽의 명물 납작 복숭아 선물을 받은 탕웨이는 “키우는 방법을 연구해서 키워보고 싶다”고 반색했다. 박해일은 “농사꾼이다. 집에 한 번 초대받아서 감독님과 갔다. 첫 모습은 10평 정도 되는 텃밭을 가꾸는 모습이었다. 밀짚모자 쓰고. 소탈한 모습이 첫인상이었다”고 탕웨이의 첫인상을 말했다.
탕웨이는 옥수수, 감자, 가지, 수박, 오이, 무, 땅콩, 고수, 상추 등을 키웠다고. 박찬욱과 박해일은 탕웨이에게 직접 키운 재료로 식사 대접도 받았다며 비빔국수에 채소를 얹어서 먹었다고 덧붙였다. (사진=KBS 2TV ‘연중 라이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김경호, 목포 항공기 추락 사고로 이모-조카 잃어”(라떼9)
- 제니, 2억9천 포르쉐 스포츠카 플렉스‥진정한 영앤리치(TMI)[결정적장면]
- 진상 톱스타 폭로 “100억 대 건물에 2억 연예인 DC 요구”(옥문아)
- 이효리 “♥이상순 결혼하자마자 일 놔, 절실함 사라져” 폭로 (오늘도삽질)
- 뷔-제니, 열애설 침묵→나란히 SNS 재개…무슨 사진 올렸나
- 강수정 “아나운서 시절 ‘결혼하자’는 혈서 받아, 녹화장 잠입도”(라디오스타)
- ‘故 최진실 키즈’ 최환희X최준희 “서로 말도 거의 안 한다”(갓파더)
- 아유미 “황정음 집 고급 주택가 산책중 다가온 차, 주인공은?”(라스)[결정적장면]
- 송강, 열심히 일해 고가의 차 플렉스‥약 2억 4천 5백만원(TMI SHOW)
- 씨엘 “태양♥민효린 결혼식서 꽈당→술 먹고 조세호 볼 꼬집어 GD에 잡혀가”(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