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 클레어 마스크 모델 발탁
손봉석 기자 2022. 5. 26. 23:09
배우 조현이 ‘대세 광고 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고 소속사가 전했다.
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는 26일 “조현이 클레어 마스크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공개된 광고 컷 속 조현은 컬러풀한 마스크를 감각적이고 세련되게 소화하고 있으며 화사한 요가복, 시크한 블랙 수트, 내추럴한 일상복 등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평소 SNS 등을 통해 럭셔리하고 화려한 패션 감각을 과시했던 조현은 이번 광고 컷에서도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최근 국내 톱 배우들이 마스크 브랜드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가운데, 조현 역시 특별한 영향력과 인기를 증명하며 광고 모델로 발탁돼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조현은 마스크 뿐 아니라 패션, 푸드 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 ‘대세 광고 퀸’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조현이 공식 모델로 활약한 클레어 마스크 TV CF는 오는 6월부터 온에어된다.
조현은 최근 AXN ‘원더캐리어 in 제주’를 비롯해 리얼 성장 골프 버라이어티 ‘호영이와 스윙걸즈’ MC로도 활약을 펼쳤으며, 앞으로 각종 방송 및 모델로 활동하며 더 많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식] ‘남주의 첫날밤’ 병산서원에 못질···KBS “복구 논의 중”
- [공식] ‘오징어게임2’ 개별수익 1.5조?···넷플릭스, 강력부인
- 정우성, 신년인사도 빠졌다···‘음주운전’ 배성우도 했는데
- JK김동욱 “어떤 이유든 슬픔 강요 옳지 않아”···추모글 요구 반박
- [스경연예연구소] 2025 영화계, 봉·박 오지만 작품수↓
- ‘한국인의 밥상’ 최불암, 3개월 휴식 마치고 2일 방송부터 복귀
- 장성규, ‘KBS 연기대상’ 진행 후 무안공항 제주항공 참사 피해지원 위해 1000만원 기부
- [종합] ‘스타강사’ 김미경 “통장 잔고 0원…혈압 189로 쓰러져” (4인용)
- 안세하, 학폭 의혹 3개월 만 SNS 글…제주항공 참사 추모
- [스경X이슈] 전재준, 아니 박성훈…‘오겜’ 19금 사진으로 망신살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