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김성규, '심야아이돌' 메인 호스트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성규가 '심야아이돌' 메인 호스트로 발탁됐다.
김성규는 오는 30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네이버 나우(NOW.) '심야아이돌' 호스트로 출격해 청취자들과 만난다.
김성규는 "'심야아이돌' 호스트를 맡게 돼 너무너무 기쁘다. 처음 도전해보는 일이라 매우 설레고 떨리기도 하는데 앞으로 '심야아이돌'에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이 기대해 달라"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주희 인턴 기자 = 가수 김성규가 '심야아이돌' 메인 호스트로 발탁됐다.
김성규는 오는 30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네이버 나우(NOW.) '심야아이돌' 호스트로 출격해 청취자들과 만난다. '심야아이돌'은 아이돌이 진행하는 심야 방송이다. 아이돌들의 진짜 이야기를 들으며 청취자들에게 그들의 가장 매력적인 순간을 들려준다.
데뷔 후 첫 정식 라이브쇼 진행을 맡게 된 김성규는 그간 여러 라디오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인정받은 재치 넘치는 입담과 센스로 '심야아이돌'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특히, 방송 종료 시간이 정해지지 않은 자유로운 포맷인 만큼 김성규와 팬들이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교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성규는 "'심야아이돌' 호스트를 맡게 돼 너무너무 기쁘다. 처음 도전해보는 일이라 매우 설레고 떨리기도 하는데 앞으로 '심야아이돌'에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이 기대해 달라"라고 소감을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ahahe008@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임채무, '150억 빚' D랜드서 아내 만나 재혼…"화장실서 살아"
- "아이돌급 스케줄"…안정환, 방송국 화장실서 머리 감다 '울컥'
- "산 채로 매장 당했다…'결혼지옥' 의붓딸 성추행 논란 부부, 결국 이혼
- '리치언니' 박세리, 3억대 SUV 인증…"스포츠카도 큰 게 좋아"
- 손예진 "♥현빈보다 내가 좀 더 아까워…신랑은 착한 완벽주의자"
- 유명 코미디언, 10대 등 女4명 성폭행 혐의 부인
- "날 잘못 잡았나?"…장근석 사인회 7명 참석 '씁쓸'
- '천추골 골절' 고아성 "입원 14일째 힘들다"
- "원나잇 즐겼더니 성병 걸려 고생"…女직장인 익명글
- 유명 女배우, 여성 2명 성폭행한 남편과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