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원 경기도의원 후보 "김은혜·이동환과 고양시 확 바꾸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의회 의원에 출사표를 던진 이상원 후보가 지역 발전을 위해 여당 후보를 지지해 줄것을 호소했다.
고양시일산동구 제7선거구(고봉·식사·풍산)에 출마한 이상원 국민의힘 경기도의원 후보는 26일 오후 식사동 일원에서 고양시 지역에 출마한 이동환 국민의힘 고양시장 후보를 비롯한 도·시의원 후보들과 합동 유세를 갖고 이같이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양=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경기도의회 의원에 출사표를 던진 이상원 후보가 지역 발전을 위해 여당 후보를 지지해 줄것을 호소했다.
고양시일산동구 제7선거구(고봉·식사·풍산)에 출마한 이상원 국민의힘 경기도의원 후보는 26일 오후 식사동 일원에서 고양시 지역에 출마한 이동환 국민의힘 고양시장 후보를 비롯한 도·시의원 후보들과 합동 유세를 갖고 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이 후보는 “식사동이 갖고 있는 교통문제와 교육·환경문제 등 여러가지 해결해야 할 현안들이 너무나 많이 있는데 이를 위해선 예산이 필요하다”며 “여당인 국민의힘 후보들이 이같은 예산을 확보하는데 더 유리한 자리에 있고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일도 더 잘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상원 후보는 “내일부터 사전투표가 시작되고 다음달 1일에는 본투표도 진행된다”며 “시민들이 모두 투표에 참여해 국민의힘을 지지해 주신다면 민주당이 만든 지난 12년의 후퇴를 발전으로 되돌려 놓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상원이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 이동환 고양시장 후보와 힘을 모아 고양을 바꿔놓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상원 후보는 △동문아파트~사리현사거리 도로 확장 △사리현동 하수관로 신속 추진 △트램 식사선 조기착공 △고양선 연장 추진 △과밀학급 해결을 위한 학교 신설 추진 △고양선 식사역(동국대사거리) 연장 △백마교 하부 지하차도 조기 착공 등 공약을 발표했다.
정재훈 (hoon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문재인 전 대통령집 산 사람보니 또 마리오아울렛 회장
- '스토브리그' 배우 이얼, 식도암 투병 끝 별세…향년 58세
- 尹대통령 만취 의혹 제기…황교익 "5월 13일 밤 어디있었나"
- '대통령실 경비단' 실탄 6발 분실 사태…9일째 못 찾아
- '남편 죽이는 법' 쓴 소설가…남편 살해 혐의 유죄 평결
- "건배사하면 술 마실 시간 줄어"…MZ공무원 웃긴 尹대통령
- 지드래곤, 평정심 되찾았나… '손가락 욕' 사진 삭제
- “3차 맞고도 걸렸는데”...전국민 4차 접종 시작?
- “우리 딸 아직 어린데…” 법정선 고깃집 갑질 ‘목사 모녀’의 눈물
- ‘맛있으면 비싸도 찾는다’…아웃백 대박 이끈 진대제의 승부수